본문 바로가기

2020/107

Precalculus, math2c, 미국수학준비, 유학생수학 국제학교 학생이 미국수학을 공부하게 되면, 우선 싱가폴수학이나, 사고력 수학, 그리고 대만의 평가형 문제집을 기반으로 미국수학에 대한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의 미국수학에 대한 개념이해를 확실하게 해드릴 수 있도록 시간과 시작과 그리고 마무리의 강조와 함께 학습과 집에서의 복습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있기에 학생들이 수학적 학습법을 체계화 하고 수업이후 자습실의 관리학습을 통하여 국제학교의 학생들이 학습과 연습을 기반으로 한 미국수학의 공부법에 대해서 다양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Precalculus 의 학습법의 경우는 처음공부하시는 학생들의 경우는 우선 Quadratic Equation의 학습 이전에 Factorization에 대한 심도있는 복습과 응용문제에 대한 학습을 권합니다.. 2020. 10. 21.
예비고등영어, 현대고영어, 압구정고영어, 영동고 영어학습법 예비현대고, 예비압구정고, 예비영동고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압구정의 탑티어영어강사 형구샘입니다. 오늘은 대입정시와 수시모집을 통해서 대입에 도전하시려는 예비고1여러분들에게 영어공부의 방향성에대해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 따라와 보세요 여러분 저희는 다년간 대치동, 압구정동 그리고 강남역등에서 강의를 하면서 여러분들의 압구정고내신영어와 현대고내신영어, 그리고 영동고내신영어를 깊이있게 고민해온 날들을 걸어 왔습니다. 학생들이 교과서와 부교재 그리고 EBS연계교재와 프린트물 그리고 압구정고영어내신의 경우는 오만과 편견이라는 문학작품까지도 학습을 해야만 좋은 결과의 내신영어성적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저희는 학생들이 아닌 영어연구원이 5명이상 학교별 문제들을 분석하고,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에서 압구정.. 2020. 10. 19.
예비고등수학, 현대고수학, 압구정고수학, 영동고수학 예비고1을 위한 고등수학에서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대수학과 해석기하를 모두 이해하는 것이라고 저희는 말을 할 수 있겠습니다. 대수학은 변수를 기반으로 하여, 방정식, 인수분해, 그래프, 함수, 부등식의 영역 등을 학습하는 것입니다. 대수학과 기하학의 결합으로 인하여, 눈으로 보이는 수학을 계산식을 통하여 검증을 해 주어야 만 합니다. 수학의 기본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대수식의 내림차순에 대한 이해와 곱셈정리, 그리고 인수분해에 대해서 기본적인 이해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이유는 내신수학과 블랙라벨, 정석의 연습문제 정시 수능문제들의 구성은 대수식의 인수분해를 기반으로 한 식의 묶음능력에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공식암기의 수준이 아닌 고차 방정식과 다항식 항등식과 부등식 그리고 방정식에서 두루 쓰이.. 2020. 10. 19.
신사중영어, 신사중내신, 신사중학원 신사중학교 영어공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영어의 내신 준비와 고등학교 진학을 염두한 수시와 정시 대입의 준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신사중학교의 학생들의 영어수업을 진행하다 보면, 학생들의 주된 고민과 걱정은 어휘력의 암기문제, 영문법의 이해 부족, 그리고 문장제 문제에 대한 대비 여부 였습니다. 저희 amc원에서는 다년간 신사중학교의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수업과 함께 관리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신사중영어내신수업을 진행하고, 평소에 영문법과 영단어 그리고 구문완성형 문장쓰기 수업을 하면서, 학생들이 집에 가서 공부를 시키는 것은 효율이 떨어질 수 있음 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전용자습실을 통해서 그날의 학습을 바로 테스트와 복습의 연계를 통하여, 학습의 효율성의 향상을 .. 2020. 10. 16.
겨울방학영어특강, 방학특강, 압구정 문법, 수능, 내신 고등 영어특강 겨울방학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겨울방학을 통한 예비고등영어 특강은 무엇이 강조되어야 할까요?? 예비고등영어와 고등영어의 중요성은 대입수시와 대입정시를 위해서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에 있습니다. 기본기를 중시하는 수업 amc가 함께 합니다. 고등학생이 처음되는 예비고1의 경우 영어학습에 있어서 중학교 과정과 달리 갑자기 늘어나는 대입영단어 2500개와 품사론과 통사론을 기본으로 하는 영문법과 문장쓰기, 빈칸완성능력의 함양은 고등영어에 있어서 첫번째 덕목이고 합니다. 자신감의 향상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시기인 중3겨울 방학을 고등영어단어와 고등영어문법 그리고 수능형 지문의 구조적 독해를 위한 배경지식의 습득을 통하여, 학습능력을 향상시켜 드리게 됩니다. 압구정고, 현대고, 영동고, 청담고 에서 이미 공부를 하고.. 2020. 10. 15.
신사중수학, 신사중내신, 신사중학원, 신사중전문 신사중 내신수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최근 3년간의 기출 트랜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별 학생들로 하여금 철저한 진단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학생들 개개인의 실력과 부합되는 맞춤형 교 재를 통해서 수학공부를 진행하는 것은 무엇보다 도 더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그이유는 본인의 실 력대비 학원 내부의 교재가 너무 쉽다면 수학공부의 시간투자에 대해서 불필요한 시간이 소요가 되는 것이며, 또한, 본인의 실력대비 2단계 이상의 어려문 수학문제를 풀이하는 것 또한, 시간투자의 가성비 가 매우 떨어지는 일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원에서는 어떻게 하면 신사중학교의 학생들로 하여금 수학공부의 시간투자 대비 수학내신의 결과에 대해서 최적의 성적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많 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2020. 10. 14.
예비중등영어, 신사중영어, 압구정중영어 예비중학교의 학생들 특히 압구정중학교와 신사중학교에 진학을 하려는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영단어의 정리와 영문법을 정리 그리고 독해의 기본이 되는 구문정리와 독해의 구조적 접근법을 배우는 것 입니다. 중학교에 입학한 후 처음으로 시험영어를 배우게 될 예비중학교의 학생들인 신사중학교와 압구정중학교의 학생들의 경우 영어시험준비를 위해서 미리 알아두어야 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압구정중학교의 경우 영어 공부에서 주변의 영어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시절부터 영어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이 많은 관계로 수업시간에 이루어 지는 원어민 수업에 대한 준비를 따로 하는 학생들이 존재하는 편입니다. 또만, 문장쓰기를 위해서 본인이 생각하는 바를 3단 구성, 즉 도입부, 본론, 결론의 세개의 단란으로 생각을 정리 해서 쓸.. 2020.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