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35

2022 수능영단어 거져먹기, 확실한 영어단어 암기법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경기고와 압구정고에 배정을 받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영어 단어만 다 알면 영문법도 너무 쉽고, 서술형영어와 영작문도 너무 쉽고, 수능영어독해와 학교 내신영어도 너무 쉬울 것 같다는 이야기의 상담이었습니다. 그래서, 학생과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공부에는 노력이 필요하고 그 노력을 우리가 줄여줄 수는 있지만 공부를 하나도 안 하면서 3000개의 영단어를 1주일이 지난 후 암기할 수는 없는 것이라는 설명 이었습니다. 남들은 그냥 잘 외우는데 저는 왜 단어를 못외우나요??? 라는 질문에 대해서 영단어가 전교 레벨을 이 루고 있는 학생들은 이미 학습의 분량이 상당한 수준이고 한단다 아이야... 공부의 양을 매일 꾸준히 늘려가야 해요. #수능영단어 #영포자영단어 #영.. 2022. 3. 30.
2022 Chemistry GPA, Chemistry 특강 그리고 AP Chemistry 새해의 봄학기가 시작이 되게 되면 7,8,9th grade에 대한 학생들의 Science에 대한 과목 선정과 수업에 대한 문의 가 진행되게 됩니다. 주된 문의는 Biology에 대한 수업의 신청, Chemistry에 대한 수업의 신청 그리고 Physic의 개 면정리와 Topic Essay의 연계수업에 대한 문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저희 원에서는 10년 이상 Biology, Chemistry, Physics에 대한 수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Science를 수강하는데 있어서 어려워하거나, 불편해하 는 단원에 대해서 잘 이해를 하고 있으며, 특히 GPA의 필수과정으로써 본인들이 다니고 있는 국제학교와 외국인학 교의 졸업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Chemistry수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진행해 보.. 2022. 3. 29.
압구정SAT학원/ 강남sat/ SAT 방학특강 강남sat, 압구정sat, summer sat, 국제학교특강, 유학생 특강 class, algebra1, algebra2 특강 유학생SAT특강과 국제학교 SAT특강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걱정하는 약점은 2가지로 요약이 됩니다. 첫째, SAT vocab과 Evidence reading을 기반으로 한 SAT RC part와 Grammar, Punctuation, Essay를 기반으로 하는 SAT Writing & Language part입니다. 저희가 언급한 part는 총 800점의 비중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학생들이 강점을 가지는 760점 ~ 800점의 SAT math를 제외하고, RC, GR, Essay의 총합 점수이고 합니다. 이 영역의 올바른 학습과 공부전략을 통해서 학생들의 점수는 1500초.. 2022. 3. 12.
2022 미국유학GED / 미국검정고시ged / 캐나다유학ged / ged학원 에 대해 알아봅니다 미국유학검정고시 GED에 대한 문의가 최근들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대학입학 검정고시GED가 무엇인가요? 최근들어서 국내학교의 학생들에 대한 미국유학 그리고 캐나다관련 유학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면서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ED시험은 미국과 캐나다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준비해야 하는 미국과 캐나다의 고등검정고시를 말하게 됩니다. 한국으로 따지자면, 수학능력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되는 시험이라고 설명하는 것이 쉬울 수 있겠습니다. 다시말하면 대학입학시험을 보고 미국대학교에 지원을 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되는 시험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겠습니다. GED시험을 올바르게 준비하기 위해서는 대개의 #미국유학ged #미국검정고시ged #유학준비 #미국수능 #.. 2022. 3. 6.
2022 경기고수학내신 / 경기고내신수학 / 경기고학원 / 경기고수능특강 최근들어 경기고학생들에 대한 내신 수학의 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 압구정, 신사, 청담, 삼성 그리고 대치권역에서 경기고에 대한 배정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고등학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과학 중점학교이고 전교생이 남학생으로 구성된 남고입니다. 상대적으로 남학생들 간의 우 정과 경쟁이 심화되는학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같은 성격의 학교로는 대치동의 휘문고를 들 수 있겠 습니다. 경기고등학교의 내신수학은 교과서형 기본문제와 중간난이도의 문제, 그리고 블랙라벨 수준의 심화된문제가 두루 출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준높은 수학공부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 #경기고수학 #경기고학원 #경기고수학내신 #경기고내신수학 #압구정수학 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기고내.. 2022.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