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13

2019 현대고영어, 현대고등학교영어, 현대고학원, 현대고기출문제, 고등영어학원 현대고학생들이 영어시험을 대비하며 학생들의 고춭은 체감하기에 문제의 수준이 너무 높다 입니다. 최근 5개년 문제를 분석해보면 우리 학생들이 치러야 하는 시험은 객관식과 서술형 주관식, 모든측면에서 상당히 수준이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고등영어 특강을 10년 이상 진행하며,학생들과 학부모님께 공통으로 전달받는 내용 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부분을 감안하여 고등영어특강의 경우는 다년간의 특강경력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고충 을 반영하여 해마다 최신의 내부교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가장중점적으로 준비하는부분은 교 #현대고영어 #압구정영어 #현대고특강 #현대고수학특강 #대치동영어 #압구정영어 과서와 부교재 그리고 EBS교재와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한영문법 분석교재입니다. 학생들이 고등영어를 준비 .. 2022. 1. 28.
2022 신사중수학 / 신사중학교수학 / 신사동수학학원 / 압구정수학 신사중학교 학생들과 중등수학을 공부하면서 학부모님과 학생 여러분이 요구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첫째,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 둘째, 그날의 학습에 대한 관리학습과 숙제 관리가 철저히 되어야 한다. 셋째, 수강 인원이 많지 않은 것이 좋다.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하고 싶은 질문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한 적정 인원이 수강하는 형태의 수업이 좋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또한, 판서수업으로 개념설명을 진행하여 각각 개별 질문을 해결하며, 이를 통하여 수학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의 각 단원별 약점도 확실하게 해결해야 한다고 요청해 주셨습니다. #압구정수학 #신사중수학 #압구정중수학 #청담중수학 #대치동수학 #중등수학특강 저희 원은 학부모님들의 진심어린 마음을 잘 알기에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 학생들.. 2022. 1. 12.
2022 압구정고영어 / 압구정영어 / 압구정고기출 / 압구정고학원 압구정고의 내신영어를 준비하면서 학생여러분들과 학부모님 여러분들께 자주 듣는 이야 기는 압구정고의 내신영어에 대한 적중문제가 실질적으로 가능한지에 대한 문의 였습니다. 아래의 기출문제를 봐주십시오. 저희원이 실제로 출제하고 적중한 문제들을 보여드립니다. #압구정기출 #압구정고내신기출 #압구정영어기출 #압구정영어학원 #압구정고학원 저희원에서는 압구정고에 특화된 영어내신수업과 적중률을 높인 압구정고의 영어내신기출 문제에 대해서7년 이상의 유능한 강사진을 기반으로 하여 압구정고의 학생여러분들이 영어 내신에서 최적화된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압구정고의 내신영어의 자체교재를 기반으로 하여 적중예상문제집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압구정고의 학생들에게 특별히 도움이 많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하게 되었습니.. 2022.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