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3

amc8, amc10, 미국수학경시 class amc8, amc10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제한시간내에 25문제를 풀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amc8의 제한시간은 40분이고, amc10의 제한시간은 75분 입니다. 제한시간이내에 3문장에서 6문장으로 구성되어진 문제를 풀이하는 것은 쉽지 않은 여정입니다. 저희 amc study에서는 amc8, amc10과정을 13년 이상 지도해 오면서, 다년간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여, 학생들이 문제를 보고서 어떤전략으로 어떻방식의 문제들의 문제들이 출제가 되고있는지를 면밀하게 분석해 왔습니다. amc8, amc10에서는 약 800개 전후의 패턴에서 각각 16문제이상이 출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약 6주에서 8주간의 summer intensive class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최적화된 .. 2020. 7. 9.
압구정영어학원, English A class, 국제중 준비반 class, 압구정초등영어 압구정초등영어에 있어서 가장이슈가 되는 점은 무엇일까요?? 압구정초등학생들은 주로 영유를 나오고, 해외거주의 경험이 있는 초등학생들의 비중이 크기 때문에 수업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토론능력을 키우고 본인의 생각을 5Body Essay로 표현하는 것 일겁니다. 저희 압구정 amcstudy에서는 15년 이상의 교육을 통해서 압구정 및 강남권학생들을 청심국제중, 대원국제중, 영훈국제중, 채드윅, NLCS등 다양한 국제학교의 입학을 준비시켜드렸습니다. 많은 입학생들과 졸업생들이 있었겠네요?? ^^ 압구정초등영어에서 강조되어져야 하는 점은 그만큼 수준있는 지문의 선정과 Discussion을 기반으로 하는 Vocab 수업과 Grammar 수업입니다. 압구정초등학생들이 추후에 학습하게 될 국제중의 입학시험, Toef.. 2020. 7. 8.
algebra1, algebra2, Precalculus, GPA math 미국수학학원 class algebra1, algebra2, precalculus를 공부하는 데 있어서 학생들의 애로 상황은 수학공부 중 Quadratic Equation에 대한 Problem solving 문제들에 대한 학생들의 적응력 향상필요와 Logarithm, Trigonmetry에 대한 개념이해 향상의 필요성 입니다. 난이도가 있는 내용입니다. 이는 7년이상의 강의를 통해서 학생여러분들의 학습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한 결과 입니다. 저희 amcstudy에서는 다년간의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자체이론서를 기반으로 한 개념의 실질적인 이해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교과서형 문제의 이해, 그리고 응용형 문제의 풀이와 마지막으로 문장제 문제들에 대해서 condition과 variable을 파악하여, Equation을 형성하고 이.. 2020.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