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6

Ted 듣기 class, 압구정영어, 현대고영어, 압구정겨울방학특강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압구정 amc학원에서는 문법과 독해 그리고 쓰기를 위한 배경지식학습을 TED class를 통하여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영어학습의 5가지 요소인 독해, 어휘, 문법, 쓰기, 말하기에 대해서 공부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TED를 이용하여 영어공부의 전면적용인을 모두 반영한 특강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영어공부에 있어서는 기술과 비지니스, 과학, 사회, 인문학, 역사 세계적인 문화에 대한 모든 요인을 반영해서 배경지식을 키우고, 듣기를 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말해보고, 영작문으로 문장을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학생여러분들의 겨울방학특강에서 학습과 재미를 모두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서 저희의 강의는 시청강 자료를 기반으로 자체 제작이 되었습니다. 주3일의 영재 TED class.. 2019. 11. 21.
대원국제중추첨, 영훈국제중추첨, 대원국제중학원, 영훈국제중학원 2019년 11월 21일 대원국제중 강당에서 대원국제중추첨과 영훈국제중추첨이 있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의 기대속에서 대원국제중전산추첨과 영훈국제중전산추첨이 이루어 졌는데요 현장속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보게 되는 대원국제중과 대원외고의 교문 입니다. 오전10시에는 사배자 추첨과 오전12시에는 일반추첨전형이 있었습니다. 대원국제중, 대원외고의 상징물인 용마상 입니다. 명문대를 가장 많이 합격시키는 학교중 하나인 대원국제중, 대원외고 입니다. 추첨이 이루어지는 대원국제중 본교의 강당진입 입구 입니다. 다양한 통로로 모두에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추첨시간을 많이 앞둔 오전 9시30분 인데도 많은 분들이 주차장으로 진입하고 계십니다. 저희 amc study에서는 대원국제중, 영훈국제중 지원자 분들의 합.. 2019. 11. 21.
[유학생 겨울방학특강,외국인 겨울방학특강] Winter intensive class Winter intensive class에 있어서 학부모님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은 English Vocab, Essay, Algebra, Geometry, Biology, Physics, Science 를 약2주에서 3주동안 집중적으로 공부를 하는 것에 있습니다. 저희 amc study학원에서는 학생여러분들과 학부모님들의 니즈에 맞추어서 math, algebra, SSAT, SAT, Toefl, Biology, Physics, Chemistry, History에 대한 과목들을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class를 구성하였습니다. 저희는 단기간의 과정속에서도 최적화된 결과를 얻을실 수 있도록 AP Calculus, Math2c 의 과정을 집중적으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5,6,7 th grade의 경우, N.. 2019. 11. 18.
영재원 합격을 축하합니다.[서울대영재원, 성균관대 영재원, 한양대 영재원] class 서울시내에는 다양한 대학부설 영재원과 교육청 영재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재원은 어디일까?... 많은 어머님들은 고민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영재원 준비수업과 창의수학수업, 융합과학수업을 이수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저희 amc study는 다년간의 합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학생여러분들에게 최적화된 영재원이 어디인지를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학, 정보통신 IT를 기반으로 하여 창의과학탐구 보고서와의 연계를 통하여, 합격가능여부를 판단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융합과학영재원과 인문과학영재원에 다년간 입학한 학생 여러분과 영재원산출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학생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정보올림피아드와 IOT, C언어와 파이선에 능한 학생여러분 그리고 2족보행로봇의 코딩을 .. 2019. 11. 8.
SAT1 Math, SAT math, 미국수학학원 SAT math에 고득점을 위해서는 algebra1, algebra2의 체계적인 개념 이해와 Pre calculus의 연계학습을 통하여 실전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SAT math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는 학생여러분들을 위해서 저희는 실전문제와 연계된 개념문제들을 함께 학습시켜 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있어서 algebra1, algebra2 의 개념적 이해와 함께 Pre calculus의 학습 이후 실질적인 대학교 입학시험의 준비과정에 해당하는 SAT math의 학습을 통해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Trigonometry와 Logarithem에 대해서 체계적이고 쉬운 설명을 통하여,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확실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SAT 1 math를 위한 최적의 선택은 amc st.. 2019. 11. 5.
[영훈국제중]영훈국제중추첨, 영훈국제중특강, 영훈국제중학원 class 영훈국제중에 추첨전형에 대해서 다른 추가 준비가 없는지 그리고 갑자기 영훈국제중에 합격을 하게되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는 지금 입니다. 영훈국제중에 합격을 하시면 영훈중학교의 필독도서와 영훈국제중학교의 지정 Literature를 읽기 기본기를 위한 Vocab 능력의 향상과 Topic Essay & Writing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저희 amc study 학원에서는 영훈중학교에 대한 입학준비와 영훈국제중추첨 그리고 영훈국제중합격생을 위한 준비반을 운용중에 있습니다. 다년간의 영훈국제중추첨 전형에 대한 합격생들을 지도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저희는 합격이후의 체계적인 적응능력 향상과 향후 배치고사에서의 상위권 성적 휙득을 하실 수 있도록 English, Math, Sci.. 2019.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