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03

[압구정수학, 압구정수학학원] 압구정고 내신수학 4+1(포플원) 안내 압구정고, 청담고, 경기고 등 많은 고등학생 학생 여러분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방법은 없는지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들께서 문의해주시고 계십니다. 그런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갈증을 해소해드릴 [4+1 고등수학 특강]이 개설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4+1은 AMC학원의 경쟁력 있는 수학 프로그램 입니다. 수많은 학생들의 성적향상으로 검증 된 프로그램으로, 총 4시간동안 수업을 나간 뒤 1시간 동안 확인학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2시간의 수업 후 2번의 test와 Q&A시간을 통해 배운 학습 내용을 적용하고 응용하는 시간을 가진 뒤에, 또 다시 그날 배운 것을 그 자리에서 복습함으로서 그날 배운 공부를 완전 정복할 수 있습니다... 2017. 7. 20.
[채드윅학원, Chadwick 학원]Chadwick 입학시험, 채드윅 입학시험, 송도국제학교 안녕하세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를 준비하는 예비국제학교 학생 여러분! 입학준비반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홀로 입학시험을 준비하느라 힘드셨지요? 많은 국제학교 입학생들을 배출한 AMC의 커리큘럼을 통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먼저 인터뷰부터 시작해 볼까요? 혼자서 준비하기 힘들 인터뷰를 각종 외국인학교, 국제학교, 미국 중고등학교 입학 인터뷰 사례들을 통해 통합하여 모은 각종 질문들을 취합하여 각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연습해보고 인터뷰의 요령들을 익하며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생각을 논리적으로 피력할 수 있도록 저희 AMCstudy에서 훈련시켜 드립니다. 또한 자신의 소개시 모의연습을 통해 발음교정과 잘못된 습관들을 피드백을 통해 고쳐나가면서 본인의 잠재력을 면접관.. 2017. 7. 20.
SUBJECT HISTORY 학원, AP History, Us history, World history class 안녕하세요. Choate, Concord, Chadwick, Dalton, Philips Exeter, Eaglebrook 학생분들, 그리고 영훈, 청심국제학교, 용인, 한영, 대일, 대원, 이화, 명덕외고, 민사고 학생 여러분,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2017년 AMC에서 개강하는 여름방학특강반 모집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Subject History class 와 AP US histroy, World History class에 대한 안내입니다. Subject History는 SAT Subject 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로 한번의 강의로 총괄적인 정리와 문제풀이, 그리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종합패키지 입니다. 혼자서 고군분투했다면 이번에는 저희 AMC의 .. 2017.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