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3

웩슬러검사, 웩슬러 지능검사, Wechsler Scale of Intelligence 웩슬러 검사와 우리아이의 지능검사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수학과 과학에 대한 상담을 하면서 어머님들께 가장많이 받는 질문은 우리아이의 적성검사와 흥미도 검사를 통해서 공부를 체계적이고 즐겁게 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이번에 amc학원에서 준비한 K WAIS IV의 특징은 심리전문가 선생님들께서 상주를 하시어, 학생들의 검사를 대행하고, 아이들에게 있어서, 검사번역, 보고서설명, 적성유무, 관심도 검사를 병행하여, 다양한 인지기능에 대한 검사를 통하여, 최적화된 학습진로결정을 도와 드립니다. 모든학습의 기본이 되는 언어의 이해능력과 추론능력, 사유의 처리속도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통하여,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방법과 공부방법을 제시하.. 2017. 11. 30.
아동지능검사, 지능검사, 카우프만 아동지능검사 우리아이의 적성검사와 영재성검사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우리아이들에게 부모님들은 그날의 학습성취도에 대한 관심이 특별히 더 많이 있으십니다. 그 관심을 구체화 하고 체계화 하실수 있도록 교육전문가가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합니다. 학생들의 공부와 적성검사 그리고 관심도 검사를 병행하여, 기존 검사대비 다양한 관점의 진단을 진행하여, 언어적 검사와 비언어적 검사를 함께하고, 지능이 더높거나 낮은 학생에게 학생에게 있어서 가장 성취도가 높은 공부방식과 학습방향을 함께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amc학원에서는 웩슬러, 카우프만, 위스콘신, CATi검사를 함께 더하거나 병행하는 방법을 통하여, 지능적성검사 뿐만 아니라 성격 검사를 병행하므로써, 아.. 2017. 11. 30.
2017 Winter Intensive math2c, Pre algebra, Geometry, algebra1, algebra2, Pre Calculus, AP Calculus 의 시간표 입니다. AMC8, AMC10, AMC12, SAT math, ACT math 시간표 입니다. EnglishA, Reading Essay, Wordsmart, WordlyWise class입니다. NEW SAT Reading, Writing class 시간표 입니다. Subject Biology/AP Biology/ Subject Chemistry/ AP Chemistry/ Subject Physics / AP Physics AP Computer science class입니다. 자세한 수업의 OPEN과 개인수업은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2 .. 2017. 1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