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4

대원국제중 내신반, 대원중내신, 대원국제중 내신 class 안녕하세요.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대원국제중에서 공부하시는 학생분들과 학부모님들께 amc학원의 대원국제중 영어, 수학 내신반을 안내해드립니다. 저희 amc학원은 학생이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동기부여는 재미있는 수업, 목표설정 및 달성, 이해중심의 교육, 실력향상경험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 amc학원은 메가스터디, EBS, 비타에듀 등에서 강의경력이 있으신 명품 강사진들을 구성하고, 재미와 이해중심의 교육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최고의 집중력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대원국제중은 수학, 과학 까지도 모두 영어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바탕이 되어야 모든 과목의 수업을 따라갈 수 있습니.. 2017. 10. 20.
압구정고 내신, 압구정고영어, 압구정고내신영어 압구정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님들 안녕하세요,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하여 찾아왔습니다! AMC에서 자체 제작한 예상 변형 문제가 평가원 모의고사와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실제 압구정고 3학년 수특반에서 직접 수업하였던 Mini-test 3회차 17번 문제가 이번 2017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29번 고난이도 문제와 완벽하게 일치하였습니다. 불철주야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고자 연구를 거듭하였던 amcstudy 연구진들의 쾌거입니다. 정확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학생들의 고득점에 이바지 한 것이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이런 연구를 바탕으로 더 퀄리티 있는 AMC의 수능특강 수업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신 학생 여러분께 감사인사 드리.. 2017. 10. 16.
한양대학교 소프트웨어 영재원, 한양대 소프트웨어 영재원 준비반 한양대학교 소프트웨어 영재원, 한양대학교 정보통신 영재원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한양대 정보통신 영재원을 준비하시는 학생분들을 위한 커리큘럼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한양대 정보통신영재원의 입학시험은 (1) 적성검사 시험 (2) 자소서 (3) 면접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정보통신 영재원에 준비를 위해서는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적성검사준비와 자소서 그리고 면접준비를 동시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2017년 5월에 진행되어진 한양대학교 소프트웨어 영재교육원시험에서 이미한발 앞선 준비를 통하여, 좋은 결과를 보여 드렸습니다. 적성검사 대비반과 자소서 대비 글리고 최고의 적중률을 보이는 면접 준비반을 통하여 좋은 결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2017. 10. 16.
청심국제중 입학준비반, 청심국제중 내신반, 청심중 준비반 청심중학교의 준비생여러분 및 합격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청심중에 입학을 위한 과정에는 영단어 준비하기, 에세이 준비하기, 구조적 독해하기, 심도있는 수학의 학습, 영문학 공부하기, 자소서 준비하기등 지금껏 다양한 준비를 하셨을 것입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이 학교에 입학을 하시면서 꼭학습을 해야하는 Literature, Geometry, Algebra1,2, 그리고 Physics, Chemistry등에 대해서 체계적인 준비를 약속해 드리고자 합니다. 청심에 입학후 접하게 될 시사, 연설문, 자연과학, 사회과학, 미국사와 세계사에 대한 다양한 지문들의 점검과 MUN의 참가에 있어서 막힘이 없도록 amc가 준비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껏 체계적으로 열심히 공부하셨을 영어의 E.. 2017. 1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