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7

대원국제중합격자, 대원국제중추첨, 대원국제중학원 class 대원국제중학교는 대원국제중학교의 입학을 위해서 별도의 시험이 없이 대원국제중추첨 만으로 입학을 결정하게 됩니다. 입학이후 대원국제중 내신 준비를 위해서 많은 공부가 필요합니다. 저희 원에서는 대원국제중합격생 여러분 및 대원국제중 준비생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class를 구성하였습니다. 대원국제중학교 에서는 일정비율이상을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영어로 된 수행평가와 영어원서읽기 그리고 Topic Essay를 스스로의 힘으로 진행해 주어야 만 합니다. 저희는 대원국제중합격생 여러분들이 학교의 내신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Reading comprehension class, Science class, Essay class, algebra class와 amc8,10,12 class를.. 2019. 10. 23.
청심국제중합격자, 청심국제중추첨, 청심국제중 학원 class 이제 청심국제중학교의 추첨 발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 오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영어를 공부하고 준비를 하셨던 학부모님들께서 많이 걱정하시고 기도도 하시는 시기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청심국제중, 대원국제중, 영훈국제중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다년간 수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청심국제중학교의 경우는 Literature와 Topic Essay를 특별히 더 강조해서 공부를 진행해야만 합니다. 저희는 청심국제중합격자 여러분들이 내신을 준비하는 데 지장이 없도록 청심국제중학교의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에 대해서 최적화 하여 적응이 가능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실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amc와 미국수학경시대회의 만점자 배출 경력을 기반으로 하여 청심국제중합격자 여러분들이 alge.. 2019. 10. 23.
algebra2, algebra1 class [Winter intensive class] Algebra2는 algebra1의 공부이후, Pre calculus로 들어가기 위한 연결고리의 기능을 하게 됩니다. Algebra1에서 배웠던 Linear function과 Factorization을 응용문제를 통하여 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과정이고 합니다. 저희 amc study에서는 기존의 공부들을 정리하여 머리속을 유연하게 만들고 새롭게 배우게 될 Graphs and Functions 와 Polynomials를 통한 Curved line에 대한 개념을 명확하게 해 드립니다. 학생들이 앞으로 고득점을 받아야 하는 Math2c 에 대해서 Foundation이 될 수 있도록 Exponents, Logarithms, Analytic Geometry에 대해서 개념을 익히고, Problem solving에 대.. 2019. 10. 16.
할로윈데이 이벤트[Halloween day event] amc study 2019년 할로윈데이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학원에서 열심히 공부 하는 우리 학생들을 보며 마련한 작은 정성~ 긴 시간 긴장감으로 최선을 다하는 공부 조금은 쉬어간다면, 더 멀리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겠지요. 여러분의 목표는 그 무엇보다 크고, 더 멀리 갈 수 있어야 하니까요... 공부를 하면서 잠시 쉴 수 있도록 마련한 작은 다과와 이벤트. 학생들의 피로감을 내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쉴때는 화끈하고 재미있게 공부할때도 집중감 있게 최선을 다하는 우리 학생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해마다 본인들의 목표를 향해서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여러분들을 격려합니다. 열심히 공부한 amc학생들을 위한 할로윈 데이 이벤트 Word Smart와 Wordly Wise를 날마다 외우고, Reading comp.. 2019. 10. 15.
유학준비, 주재원유학, 외국인학교, 국제학교 준비반 class 주재원 발령이나 해외발령을 받게 되면 현지의 국제학교 또는 현지학교로의 진학을 위한 유학준비를 급하게 시작해 주셔야만 합니다.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전후의 준비과정을 거쳐서 국제학교에 대한 입학준비 시험을 대비하게 됩니다. 확실한 준비를 필요로 합니다. 국제학교와 외국인 학교의 준비에 있어서 가장먼지 진행되어져야 할 내용은 English와 관련 Vocab, Essay, Reading comprehension, Debate과정을 준비하는 것이고 math의 경우 는 Algebra와 Geometry 그리고 영어로 된 수학용어에 대해 준비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현지국제학교에 대한 적응력을 즉각적으로 키우고 후속학교에 대한 입학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ISEE, SSAT, SAT, ACT에 대한 연계 수업과 .. 2019. 10. 8.
Math2c, Precalculus, AP Calculus [Winter vacation] class Pre calculus와 Math2c를 잘 이해하는 방법은 2개의 영역이 아닌 하나의 과목으로 바라보는 것입니다. 저희 학원에서는 Math2c 시험에 대한 foundation과정으로 Pre calculus를 진행하게 됩니다. Math2c와 Precalculus를 공부하는데 있어서는 algebra2와 60% 정도의 공통개념인 Precalculus의 정리를 먼저해 주고 이후 실전문제풀이의 과정을 통하여, Math2c의 약 20회분에서 30회분의 모의고사 풀이를 통하여, 본인의 약점을 없애야 합니다. 3개월의 시간을 통하여, 저희 원에서는 학생여러분들에게 Precalculus와 Math2c에 대한 실전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드려야 합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이 약점이라고 생각을 하는 limitation & .. 2019. 10. 4.
algebra1 Winter vacation class, algebra1 study Algebra1을 준비하는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Trigonometry, Logarithem, Function, Equation, Probability를 정리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학생들의 algebra1, algebra2, amc8에 대한 개념 이해의 향상과 GPA 점수의 향상을 위해서 연구와 교재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선생님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Concept book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후 Work book을 통하여 review와 숙제를 하는 것을 매우 중요합니다. 혹시 모를 용어의 정리가 덜 된학생들을 위해서 저희는 algebra1 관련 수리 용어의 총정리 class를 통하여, 국제학교에 처음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저희는 방학특강의 45일, 그.. 2019.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