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264

[압구정중학원] 압구정중 영어, 압구정중영어내신, 압구정영어 class 압구정중학교의 내신영어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는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영어전문가 최샘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중 내신영어 class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저희는 압구정중학교의 내신영어과정을 다년간의 분석을 통하여, 영어문법의 세부사항과, 단원별 본문의 문장암기형 문제, 문맥파악형 문제, 지문의 내용일치형 문제, 논조문제로 문제들을 세분화 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에게 단원별, 주별 월별 목표치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확실한 지도와 매일매일의 데일리 테스트를 통한 관리학습을 통하여, 학생들을 자연스럽게 고득점의 길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내신성적을 받도록 하며, 나아가서 앞으로 있게 될 수능에서 최상위권의 점수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 2018. 12. 26.
[현대고지구과학, 압구정고지학] 현대고 지학, 청담고 지구과학 class 지구과학을 선택하신 현대고, 압구정고, 청담고의 학생 여러분 과학전문가 이샘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고, 현대고, 청담고의 내신 지구과학 수업에 대해서 안내 합니다. 지구과학의 수업에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내용은 지각의 구조와, 대류대순환 그리고 지구와 별 입니다. 남중고도 문제를 특히 어려워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암석과 관련하여, 외워야 할 화성암, 변성암, 퇴적암의 내용을 노래와 암기표를 통하여, 쉽고 재미있게 학습을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대류, 해류 대순환과 관련해서는 유체지구의 역사와 쿠로시오 난류, 리만한류의 생성관계 그리고 지구대순환과 관련된 학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대류의 순환의 경우, 대류층, 성층권, 중간권, 열권에 대한 온도변화와 밀도, 구성성분에 대해서 함께 배.. 2018. 12. 26.
겨울방학 특강 시간표[압구정중영어특강, 압구정고영어, 현대고영어, 청담고영어특강, 신사중영어] 압구정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에 고등영문법과 중등영문법 그리고 어휘정리를 하려는 학생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압구정권의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영어문법특강과 어휘특강 그리고, 독해특강을 마련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어려워 하는 영문법에 대해서 AMC만의 비법노트와 교재를 통해서, 학생여러분들께 맞춤형 수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비고1학생들을 위한 독해, 문법, 구문, 어휘의 종합 class를 통하여, 중학교의 공부와 고등학교 영어공부의 간극을 줄이는 방식을 제공해 줍니다. 현대고와 압구정고, 청담고에서 출제되는 세부적 문법확인 문제의 풀이를 위해서 문장완성형, 빈칸넣기형, 오류찾기형 문제에 대해서, 관계사, 분사구문과 .. 2018. 12. 26.
[현대고영어특강]신사중영어특강, 현대고 영어 특강 안내 현대고, 압구정고, 청담고의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최샘 입니다. 오늘은 겨울방학 영어 특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현대고, 청담고, 압구정고의 학생들은 물론, 신사중 압구정중, 청담중 학생들의 영어특강도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문의전화: 02 544 5125 / 02 544 5124 2018.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