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8

[sat학원, 강남sat, 압구정sat]Sat reading SAT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영어전문가 최샘 입니다. 오늘은 amc학원의 SAT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2018 summer vacation을 맞이하여, 저희 amcstudy에서는 SAT intensive class를 준비하였습니다. 하루에 6시간의 reading, writing & language, essay 그리고 word smart로 수업이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Reading의 경우는 SAT에서 잘출제가 되어지는 Social science, natural science, world history, us history, Literature, Speech에 대해서 체계적인 접근법을 바탕으로 하여 지도를 진행합니다. 하루에 6시간의 수업시간에 대해서 Readi.. 2018. 5. 16.
[국제학교영어, English intensive 학원] English summer intensive class Summer vacation을 맞이해서 영어를 공부하려는 5th grade 에서 7th grade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영어전문가 최샘 입니다. 오늘은 summer intensive english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Summer vacation을 맞이하여, Reading, Vocab, Grammar, Debating, Essay & Writing을 체계적으로 배우시기를 다들 원하시고 계십니다. 저희는 외국인 학교, 국제학교, 유학생 여러분들의 시간이 헛되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Summer vacation intensive class의 구성은 흥미있고 재미있는 동영상과 어원학습을 이용한 Wordly wise과정과 Word Smart 과.. 2018. 5. 8.
[ap calculus, precalculus, ap 학원] AP Calculus, Math2c, Pre calculus class 에이엠씨를 찾아주시는 학부모님,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AP Calculus 과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만점을 얻기 위한 공부전략을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AP Calculus를 완벽하게 정리하는 amc만의 커리큘럼은 소수정예로 구성된 강의이며, 학생들의 취약부분은 보완하고 맞춤강의로 1:1 수업과 같은 효과의 밀착강의를 진행합니다.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고 대답하는 관리시스템으로 어려운 부분,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간부분 등 빠른 피드백으로 약점을 보완하실 수 있는 강의 입니다. 기초부터 응용, 심화과정 까지 다양하게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학생분들이 단계별로 학습내용을 탄탄하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개념설명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각 단원별로 나눠 설명하는 강의 입니다. Text book, .. 2018. 5. 8.
[ap학원, ap computer science] AP computer science class 국제학교 및 유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AP Computer Science 과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디자인하고 문제를 푸는 것을 중심으로 JAVA를 필수적으로 다룰줄 알아야 하며,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성의 사용과 실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와 상호관계를 이해하는 공부를 진행합니다. 시험형식은 섹션1,2로 나뉘는데 섹션1은 40개의 질문을 1시간 30분 안에 풀어야 합니다. 프로그래밍 기초,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재귀, 데이터구조,소프트웨어 공학, 논리, 알고리즘과 문제해결을 다룹니다. 섹션2는 4개의 질문을 1시간 30분동안 푸는 자유응답 섹션으로 추론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테스트 합니다. 총 3시간이 소요되는 시험으로 .. 2018. 5. 8.
[AP 학원, Physics학원] AP Physics, Subject Physics class AP Physics 시험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AP Physics 강의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우선, AP Physics 1은 그 어떤 과목 보다도 가장 많은 응시율을 보입니다. 높은 수준의 과정인 만큼 Algebra Ⅰ/Ⅱ 또는 Pre Calculus 이상의 수학 지식이 요구됩니다. AP Physics 1 응시자 중 높은 점수를 취득한 학생 일부가 AP Physics 2에도 응시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험의 난이도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에 개념정리가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시간 내 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기출문제 분석을 통하여 명확하게 분석하고, 학생 자신도 몰랐던 스스로 문제점을 깨우치게 하여 학생들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 2018. 5. 8.
[Algebra학원,미국수학학원] Algebra1, Algebra2, Pre algebra class Algebra, Pre Algebra, Pre Calculus, AP Calculus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국제학교의 입학 준비부터 교육 컨설팅 전문 학원 amcstudy의 amc 샘 입니다. 오늘은 Pre Algebra 과목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확실한 관리학습 시스템 기초개념 부터 성적향상 고득점까지 연결되는 방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문제의 이해를 중심으로 최적의 맞춤강의를 선보입니다. 강남 압구정 amcstudy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는 하나 뿐이고 특별한 강의 입니다. amc만의 특화된 포인트를 살펴보겠습니다. Pre Algebra는 Algebra1을 학습하기 이전에 기초를 다지는 수업으로 무엇보다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탄탄한 기초개념을 토대로 문제풀이.. 2018. 5. 8.
New sat class를 모집합니다.[new sat, sat reading, sat cr, sat writing, sat essay, sat class amcstudy] 국제학교 및 SIS, KIS, CMIS, SFS, 유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의 amc샘 입니다. 봄이 가고 어느새 여름이 왔습니다. 우리 학생들의 여름방학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저희 amcstudy에서는 2016 summer vacation 특강을 개강합니다. 오늘은 SAT Essay 수업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amcstudy 의 SAT Essay는 총 50분 동안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지문을 읽고, 그 지문의 내용과 주제 또 어떠한 방식으로 text를 쓴 저자가 자신의 의사를 전달하는지 text를 읽은 학생이 저자의 생각과 의견을 직접 서술하는 시험입니다. 사회, 정치, 문화, 과학, 기술 등의 세계 흐름 등 trend를 띄는 글이 많고, 제한 시간 50분.. 2018. 5. 4.
NEW SAT Essay, NEW SAT Essay, NEW SAT Evidence reading class [new sat reading, new sat writing, new sat essay, new sat 학원] 안녕하십니까? 국제학교 및 SIS, KIS, CMIS, SFS, 유학생 여러분 amcstudy 의 amc샘 입니다. 기온이 상승하며 무더운 여름이 다가옴을 느낍니다. 2016 amcstudy의 summer vacation을 맞이하여 오늘은 NEW SAT Essay & Writing 수업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그럼 함께 같이 읽어보시겠습니다. amcstudy의 international Essay & Writing Class는 학생여러분들의 수준을 Level test를 통하여 평가하여 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최적화된 Class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배정해드립니다. 학생 개개인마다 학습량과 학습수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철저하게 6명 이하의 소수정예 수업을 실시합니다. Text를 논리적, 체계적으로 .. 2018. 5. 4.
NEW SAT Writing & Essay, New sat reading, New sat cr class[new sat reading, new sat language,writing, new sat cr class]를 안내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국제학교 및 SIS, KIS, CMIS, SFS, 유학생 및 유학 준비생 여러분. amcstudy 의 amc샘 입니다. 2016 amcstudy의 summer vacation을 맞이하여 amcstudy에서 여름방학 특강반을 개강합니다. 오늘은 NEW SAT Essay & Writing 수업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amcstudy의 Intensive Essay & Writing Class는 완벽한 Writing의 기초를 습득하는 것을 학습 목표로 합니다. amcstudy에서 자체적으로 출제하는 Level test를 통하여 학생의 현재 학습 수준을 평가하고,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Class에서 수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 단기간 집중적 맞춤 수업을 위해 소수정예로 수업을 실시합니다. .. 2018. 5. 4.
New sat class, New sat reading, new sat essay class를 모집합니다.[new sat, sat reading, new sat cr, new sat writing, new sat essay, new sat class amcstudy] 안녕하십니까? 용인외고, 민사고, 대원외고, 청심중, SIS, KIS, SFS, APIS, NLCS등 국제학교 및 유학생여러분 amcstudy 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SAT Essay class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SAT Essay는 시험에 주어진 지문을 읽고, 내용과 주제와 논지가 어떤식으로 전개되어가고 있는지 Essay의 형식으로 서술해야하는 시험입니다. 사회, 정치, 문화, 경제, 과학, 기술, 환경 등의 트렌드적 흐름을 담고 있는 지문이 자주 출제되어 신문을 자주 읽거나 꾸준한 독서를 해온 학생에게 유리한 시험입니다. SAT Essay 시험은 주어진 Text의 내용과 화자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에 이러한 종류의 글을 꾸준히 읽고.. 2018. 5. 4.
math2c, Math2c, Sat math level2, Subject math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Pre calculus,#AP Calculus,#Algebra1,#Algebra2 class] #math2c,#sat math, #sat math course2, #subject math 안녕하십니까? BCC, NLCS,KIS, SFS, Eaglebrook School, APIS, SIS, CDS, YISS 및 대원, 청심, 영훈 국제학교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 여러분.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amcstudy에서 math2c 집중반을 개강하였습니다. 오늘은 math2c 집중반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math2c,#sat math, #sat math course2, #subject math math2c 집중반은 다가오는 2015년12월 14일 부터 2016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강의로 처음 math2c를 접하시는 학생분, ma2ch의 수업을 이미 들었지만 조금더.. 2018. 5. 4.
[Wordsmart학원, SAT학원] Word Smart, Wordly wise, SAT voca class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SAT, CR, SSAT Verbal 및 각종시험에서 필수로 수강해야 하는 과목 중 하나인 Word Smart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T, ACT, SSAT 에서의 고득점을 위해서는 Word Smart와 SAT CR, Essay를 동시에 학습하여야 합니다. 반복적이고 지루할 수 있는 단어학습을 좀 더 재미있게 학생 여러분의 흥미를 유발하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Etymology를 기반으로하여 단어를 쪼개고, 쪼갠 각각의 단어를 이해하는것 부터 시작합니다. 의미와 연관하여 추측할 수 있는 고난이도 어휘학습에 가장 기본이 됩니다. 그래서 구체적 이미지, 형상이라는 의미로 쓰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영어로 연관지어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게 해.. 2018. 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