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4

[압구정sat]SAT Math 2c, precalculus class SFS, KIS, SIS, APIS, BCC, CDS, NLCS, 채드윅 및 대원, 청심, 영훈 국제학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SAT Math 2C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강의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SAT Math 2C 과목은 Pre Calculus와 Algebra 과목을 확실히 이해한 후 공부해야 하는 과목입니다. 부족한 개념을 보강하고 계산기 활용, 기출 문제풀이로 충분히 만점을 받을 수 있는 과목이니 학생들을 위한 길잡이가 되는 amc에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탄탄한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어 설명하고, 학생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 위주로 강의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최적의 길을 안내합니다. 머릿속으로 사고하는 습관을 들이고, 스스로 공부하는 .. 2018. 4. 25.
[Calculus학원, AP학원] AP Calculus, Math2c , Precalculus class BCC, CDS, GSIS, YISS, SAIS, Eaglebrook 및 민사고, 경기 과학고, 한성 과학고, 대원외고 학생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amc의 수학전문가 킴샘 입니다. 오늘은 AP Calculus 특강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 AMC에서는 AP Calculus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소수정예 수업으로 꼼꼼한 첨삭은 물론 학생의 취약부분을 짚어 꼼꼼하게 정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완벽한 케어로 1:1 수업과 같은 효과의 밀착강의를 Open class 수업을 진행합니다만, 이해못하는 학생에 대해서는 특별관리를 별도로 진행해 드립니다. 기초부터 심화 부분까지 체계적으로 지도를 진행해 드립니다. 흥미와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도 겁 먹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 2018. 4. 24.
[ssat학원]Essay,Writing class, vocab class SSAT와 Toefl의 공부에 앞서서 Vocab 공부와 Reading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Debating능력을 바탕으로 Essay & Writing을 쓸수 있어야 합니다. 국제학교나, 유학생 외국인 학교의 5,6,7th grade 학생들의 요구사항이고 합니다. 저희 amcstudy에서는 amc8, amc10, amc12와 더불어서 주말 혹은 주중 그리고 방학특강을 통하여, 5,6,7th grade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English class를 운용하게 됩니다. Reading의 경우 매일의 Wordly Wise class의 암기를 통하여, 형성되어진 기억을 바탕으로 하여, Speech, Social Science, Natural Science, World History, US Histroy, Lit.. 2018. 4. 20.
[amc학원]amc10, amc12 class를 안내합니다. amc10, amc12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amc전문가 이샘 입니다. 오늘은 amc10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amc10, amc12에 응시를 하시는 이유는 전세계 5%이내 혹은 2.5% 이내, 1% 이내에 집입시 주어지는 혜택 때문입니다. amc10, amc12에 대한 수강 대상들은 당연히 좋은 결과를 얻으려는 학생 및 학부모 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위한 도전 amcstudy가 함께 합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의 열의에 찬 도전을 위하여, 기초개념, 기출개념, 오답노트와 수업환경 및 진단평가와 중간평가 단원평가와 실전평가를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에게 좋은 결과를 보장해 드립니다. 저희의 수업방식은 1번 부터 16번까지 출제가 잘되는 800개이상의 patten을 정량 및 정성화 하.. 2018.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