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5

압구정고영어, 압구정고 내신영어, 압구정고학원 class 예비압구정고의 학생여러분 및 압구정고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고의 내신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압구정고의 내신영어의 출제원칙은 학교에서 배우는 교재외에 부교재를 프린트물로 매번 나누어 주는데 있습니다. 프린트물의 개념에 대한 변형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내신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우선 기본교재의 본문 암기는 기본문제와 변형문제의 풀이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문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해당 단원의 주제별 문법을 확실하게 배운후, 다양한 변형문제를 통하여, 문제연습을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문장삽입과 빈칸넣기의 문제의 다양한 연습을 통하여, 내신의 관건인 서술형 주관식에 대해서 더 강점을 만들수 있도록 연습을 시켜 드립니다. .. 2017. 12. 21.
현대고 수학, 현대고 내신수학 class 현대고의 내신수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 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현대고 내신수학 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현대고 내신을 위한 과정으로는 현대고의 부교재에 대한 연습과 블랙라벨 로드맵 그리고 3개년의 구출문제와 수능형 문제의 연습을 필요로 합니다. 부교재의 고난이도 문제에 대한 대비도 중요합니다. 저희는 현대고 학생들의 수학성적 향상을 위해서 수업시간외에 학원내의 전용 자습실을 제공해 드립니다. 수업에서 배운 내용은 망각이전에 복습을 통한 각인학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차별화된 각인 학습을 위해서, 저희 amc학원은 그날의 학습을 그날 복습시켜 드립니다. 수학에서 전번 수업대비 이후의 수업에 대해서는 복습확인시험을 통하여, 매 수업 긴장감을.. 2017. 12. 18.
현대고학원, 현대고영어, 예비현대고, 현대고방학 특강, 현대고 영어학원 현대고에 합격하신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예비현대고를 위한 현대고 영어 대비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현대고의 영어 내신 준비를 위해서는 1년에서 2년의 로드맵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비고1은 EBS 교재로 독해, 어법의 집중학습이 중요하며, 예비고2와 예비고3의 수능연계교재 학습을 병행하셔야지만 내신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예비 현대고의 학생들은 1등급이라는 목표하에서 내신자료의 핵심정리와 연계교재 그리고 핵심노트를 통하여, 학원내부에서 만들어진 자체교재와 주교재, EBS리딩파워와, 현대고 자료실 영어듣기자료 등을 이용하여, 시험에 대한 변형문제와 빈칸 넣기 문제를 통하여, 내신을 대비하게 됩니다. 저희 amc학원은 현대고.. 2017. 12. 18.
[SSAT학원]SSAT Reading, SSAT math, SSAT word class SSAT시험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SSAT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SSAT시험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사립 중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는 시험 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일부 국제학교의 입학시험에서도 SSAT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SSAT의 고득점을 위해서는 SSAT Reading, SSAT Verbal, SAT Math를 중점적으로 공부를 하여야 합니다. 지문의 구성을 잘이해하고, 문맥의 흐름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문장분석을 해주어야 합니다. 국제학교의 학생들 그리고 외국인 학교의 학생들이 가장싫어하는 공부는 단어 공부 입니다. 저희 amcstudy에서 SSAT 시험을 준비하시게 되면, Verbal을 .. 2017. 12. 16.
amc8 축하합니다. amc8 전세계 1등을 축하합니다. Congraturatiion!!! amc8 만점을 축하합니다. 다년간의 공부를 통하여, amc8, amc10, amc12, aime를 공부한 민기학생... 축하합니다. 4년간의 공부를 통해서 일구어낸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더좋은 결과를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기 바랍니다. 학생들과 함께하는 amcstudy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ㅏ. 감사합니다. 2017.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