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16

[NLCS학원] nlcs입학, nlcs편입, nlcs영어, nlcs수학 안녕하세요. 제주 NLCS 학교 편입 및 입학을 준비하시는 학생 여러분!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제주 NLCS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을 갖춘 학교로 전통적인 학문적 지식에 도달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 토론, 학회경험과 같은 한국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은 과정과 방법들을 제공을 통해 학생들이 배움에 과정에 대한 근본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는 교과과정을 지닙니다. 또한 많은 교육기관 및 기업들이 인정하는 국제 인증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학년도 입학지원자들을 위해 7월3일 월요일에서 8월11일 금요일까지 지원기간을 두고 있으며 지원가능연령은 Year 8-10(Boys and Girls)와 11(Girls only: 2005년 8월 31포함/이전 출생자) 입니다. 입학시험은 .. 2017. 7. 21.
[신사중학원]신사중영어학원, 신사중영어, 신사중영어내신 신사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반갑습니다.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학생 여러분 좋은 성적 거두시고 행복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영어내신 1등급을 완성하기 위한 신사중 내신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내신성적의 향상을 위한 교과영역의 중요성이 강조되기 때문에, 내신시험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철저한 준비와 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함께할 때 가능하겠죠. 저희 amc학원은 그동안 다양한 성적대의 학생들과 함께하면서 다양한 학생들에 대한 고득점을 형성을 위해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할수 있었습니다. 내신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계획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먼저 신사중의 시험일정을 확인하고 학생별 목표점수를 설정한 후, 거기에 맞춘 학습전략을 수립합니다.. 2017. 7. 21.
[청담중학교] 2017 여름 방학 특강 안내 안녕하세요. 청담중학교 학생 여러분 그리고 학부모 여러분!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청담중학교 영어 여름방학특강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AMC학원은 상위탑실력의 학생들부터 70-80점대의 학생들과 50-60점대의 학생들까지 각각의 전략을 달리하여 지도함으로 결국 1등급에 도달하도록 도와드림으로 청담중학교 학생들의 1등급 내신영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도하고 있습니다. 일단 청담중 영어특강반은 영단어로 실력을 잡습니다. 주2회 120단어, 즉 회당 60단어를 강의를 통해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도우며 총 한달동안 480단어, 4개월동안 1920단어의 암기를 완성함으로 수업만으로 암기를 보장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외운 1920단어가 뼈대가 되어 이 각각에 대한 반의어, 형.. 2017. 7. 21.
[압구정고학원]압구정고수학, 압구정고내신수학, 압구정수학, 압구정고 영어, 압구정고등학교 수학 여름방학특강 안녕하세요, 압구정 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여러분.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점점 더워져오는 날씨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실감나게 합니다. 오늘은 2017년도 압구정고등학교 여름방학특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AMC학원의 여름방학특강은 특별합니다! amcstudy 연구진들이 발견한 효율적 방법으로 압구정고 학생 여러분들의 고득점을 견인하겠습니다. 저희는 단순한 문제푸는 요령을 외우는 학원이 아닙니다. 스토리텔링 방식의 수업을 통해 학생 여러분들의 이해력과 공부 효율을 상승시키고 문제푸는 과정을 창의적으로 제시함으로서 학생여러분들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력을 양성합니다. AMC학원은 매일매일 공부하는 매일 공부법을 진행합니다. 매일 수업을 듣고 그 자리에서 복습을 통해익히며 문제까지 풀어봄으로서 배운.. 2017. 7. 21.
[압구정중학교] 2017 여름 방학 특강 안내 압구정 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2017년도 압구정중학교 수학 여름방학특강 모집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amc학원은 압구정 중학교 학생여러분들의 최고의 선택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수학 용어에 대해 정의하고 이해하며 추상적인 수학개념을 정리하여 기본기를 다지고 심도있는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사고력과 응용력을 향상시키면서 안정적으로 수학 상위권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성적 향상은 왕도가 있습니다. 바로 '반복'만이 성적을 향상시키는 지름길입니다. 개념을 익힌 후, 바로 즉시 test와 그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개념을 내 것으로 만드는 과정을 가지고 당일 공부한 내용에 대한 1등급 선배들의 요약 서비스와 명강사의 오답노트로 취약점을 보완합니다. 이.. 2017. 7. 21.
[subject history학원]AP HISTORY, Subject History, Us history, World history 안녕하세요. Philips Academy, St. Paul's, Chadwick, Eaglebrook, APIS, BCC, GSIS, KIS, SFS, SAIS 등 유학생,및 용인외고, 한영외고, 대일외고, 민사고 학생여러분~~!!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AMC학원에서 AP History, Subject History 특강반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AP History는 World History, US History, EU History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강하는 수업으로 AP History 시험 전에 체계적이면서 총괄적인 정리를 확실하게 해드리는 특강입니다. 뿐만 아니라 AP History를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도 부담가지지 않고 접근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2017.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