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94

[오산고학원] 오산고 내신수학, 오산고영어내신, 오산고 내신영어 안녕하세요, 오산고등학교 학생들 여러분 그리고 학부모 여러분.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2017년 오산고등학교 영어내신 특강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산고등학교 학생들만을 위한 내신영어 특강반은 AMC의 전략적인 강의로 과학적 반복적인 학습을 통한 효과의 극대화와 테스트를 통한 실전경험과 유형별 약점을 파악하여 부족한 부분의 보완을 이루어 감으로 급진적인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철저한 교과서 분석을 통해 수업 만으로 본문과 연관 단어의 암기를 기본으로 기본기를 완성시키며 학교별 기출 및 변형 문제들의 풀이를 통해 오산고등학교에 특화된 유형을 숙달시킵니다. 기출 뿐만 아니라 기출 문제를 토대로한 예상문제 제작을 통해 부교재 및 모의고사 대비를 드림으로 문제 유형과 변형 문제에 대.. 2017. 7. 19.
[영동고학원]영동고수학, 영동고내신수학, 영동고 방학특강 영동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입니다. 긴 장마가 끝나고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영동고등학교 여름방학특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고등학교 내신이 점점 시중 문제집만 풀어서는 고득점을 얻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시중 문제집 유형을 이미 기계적으로 푸는데 익숙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취도 수준의 변화에 따라 내신의 난이도도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더욱 내신을 전략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amc 영동고 여름방학 특강에서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으로 학생여러분들의 소중한 방학기간 동안의 실력 향상을 이뤄드리겠습니다. amc 에서는 매일 수업을 들으면서 배우고 바로.. 2017. 7. 19.
[청담고학원]청담고수학, 청담고 수학여름특강, 청담고 방학특강 청담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청담고등학교 학생들만을 위한 2017년도 수학 여름방학특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AMC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특강반은 개념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심화개념까지 다루는 총체적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amc학원은 세분화된 수준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 최적화된 수업을 지향합니다. AMC학원은 청담고 여름특강반을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이 개념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암기를 기반으로 쉽게 손대기 어려웠던 최고난이도 문제까지 풀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MC에서는 학생들에게 암기를 강요하기 보다 스토리텔링 방식의 수업을 통하여 학생들의 자연스러운 이해를 돕고 학생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드립니다. a.. 2017. 7. 19.
[신사중학교]신사중 수학 여름방학특강, 신사중 수학학원, 신사중내신수학, 2017 여름방학특강 안녕하십니까, 신사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올해도 새롭게 여름방학이 다가옵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 신사중내신수학에 대해서 확실한 결과를 볼 수 있는 여름방학 수학특강반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신사중의 학생들의 수학경쟁력을 높여 드리고자 합니다. 수학공부의 핵심은 수학적 개념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연계문제들을 풀 이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특강수업에 있어서는 수학수업의 이후에 문제연습을 즉 시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원에서는 수업 이후에 자습실에서의 관리학습을 통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즉시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대한 클리 내닉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집으로의 하원이후에는 QR코드의 관리를 통하여 학생 들이.. 2017. 7.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