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0

[압구정중학원] 압구정중 영어, 압구정중영어내신, 압구정영어 class 압구정중학교의 내신영어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는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영어전문가 최샘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중 내신영어 class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저희는 압구정중학교의 내신영어과정을 다년간의 분석을 통하여, 영어문법의 세부사항과, 단원별 본문의 문장암기형 문제, 문맥파악형 문제, 지문의 내용일치형 문제, 논조문제로 문제들을 세분화 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에게 단원별, 주별 월별 목표치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확실한 지도와 매일매일의 데일리 테스트를 통한 관리학습을 통하여, 학생들을 자연스럽게 고득점의 길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내신성적을 받도록 하며, 나아가서 앞으로 있게 될 수능에서 최상위권의 점수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 2018. 12. 26.
[현대고지구과학, 압구정고지학] 현대고 지학, 청담고 지구과학 class 지구과학을 선택하신 현대고, 압구정고, 청담고의 학생 여러분 과학전문가 이샘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고, 현대고, 청담고의 내신 지구과학 수업에 대해서 안내 합니다. 지구과학의 수업에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내용은 지각의 구조와, 대류대순환 그리고 지구와 별 입니다. 남중고도 문제를 특히 어려워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암석과 관련하여, 외워야 할 화성암, 변성암, 퇴적암의 내용을 노래와 암기표를 통하여, 쉽고 재미있게 학습을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대류, 해류 대순환과 관련해서는 유체지구의 역사와 쿠로시오 난류, 리만한류의 생성관계 그리고 지구대순환과 관련된 학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대류의 순환의 경우, 대류층, 성층권, 중간권, 열권에 대한 온도변화와 밀도, 구성성분에 대해서 함께 배.. 2018. 12. 26.
겨울방학 특강 시간표[압구정중영어특강, 압구정고영어, 현대고영어, 청담고영어특강, 신사중영어] 압구정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에 고등영문법과 중등영문법 그리고 어휘정리를 하려는 학생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압구정권의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영어문법특강과 어휘특강 그리고, 독해특강을 마련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어려워 하는 영문법에 대해서 AMC만의 비법노트와 교재를 통해서, 학생여러분들께 맞춤형 수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비고1학생들을 위한 독해, 문법, 구문, 어휘의 종합 class를 통하여, 중학교의 공부와 고등학교 영어공부의 간극을 줄이는 방식을 제공해 줍니다. 현대고와 압구정고, 청담고에서 출제되는 세부적 문법확인 문제의 풀이를 위해서 문장완성형, 빈칸넣기형, 오류찾기형 문제에 대해서, 관계사, 분사구문과 .. 2018. 12. 26.
[현대고영어특강]신사중영어특강, 현대고 영어 특강 안내 현대고, 압구정고, 청담고의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최샘 입니다. 오늘은 겨울방학 영어 특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현대고, 청담고, 압구정고의 학생들은 물론, 신사중 압구정중, 청담중 학생들의 영어특강도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문의전화: 02 544 5125 / 02 544 5124 2018. 12. 26.
[신사중학원,신사중수학내신] 신사중수학특강, 신사중 수학 class 수학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신사중학교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수학전문가 박샘 입니다. 오늘은 신사중내신수학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사중학교의 내신수학에서 고득점을 받는 방법은 개념의 정리와 유형별 난이도별 문제의 정리와 오답노트를 통한 약점의 보완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신사중학교의 1학년에서 강조해야 할 내용은 문자와 식을 통한 대수식의 개념을 형성하는 것과 좌표평면위에 대수식을 그래프의 형태로 올려놓는 것에 있습니다. 저희는 정수론의 개념과 대수와 식 그리고, 그래프의 작도를 통해서 탄탄한 기본기를 형성합니다. 신사중 2학년 공부의 특징은 일차 부등식과 그래프의 교점을 통해서 이해를 하는 연립일차 방정식이 있습니다. 연립일차 방정식은 선형계획법과 다양한 형태의 응용.. 2018. 12. 21.
[SAT학원] SAT Writing, SAT READING, SAT VOCA CLASS 안녕하세요 학생여러분^^ 에이엠씨 입니다. 오늘은 SAT를 준비하시는 학생들을 위한 CLASS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SAT를 준비하시는 학생 여러분들은 저를 따라오세요! SAT에서 글의 중점 내용을 찾아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능력을 키워 나가실 수 있는 강의 입니다. 수업을 통해 독해 능력, 글의 중점 내용을 찾아가면서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amc의 최고의 강사진들이 제작한 다양한 지문을 통해 자연과학, 사회과학 등 영어 문법과 어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토대로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법적 오류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문법 기본기를 다져 탄탄한 기본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시제나 가정법 과 같은 문법 분야를 공부하면서 단어 선택, 전치사, 숙어 등 어법 분야 정독을 통해 관찰력을 기.. 2018. 12. 5.
[압구정SAT, sat학원]SAT Grammar, SAT WRITING, SAT READING CLASS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입니다. 오늘은 기본기를 채워주고 더해주는 SAT Grammar class에 대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sat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법 파트를 필수 문법, 핵심 문법 으로 나누어 주교재에서 못 다룬 부분 까지 완벽 정복 하실 수 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숙지해야 하는 기본 문법 개념정리를 토대로 기본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도록 문법 교재를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sat grammar에 관련된 필수 문법 개념을 심화하여 다시 한번 더 정리 합니다. 기본문법 개념정리를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어떤 문제 종류에 해당하는지 인식하고 분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드리며 문제의 핵심과 의미를 문제풀이를 통해 패턴을 파악합니다. SAT에서 실전과 같은.. 2018. 12. 5.
[현대고내신, 현대고학원] 현대고 내신수학 ,현대고 예비고1 class 현대고에 지망하시는 예비고1학생 여러분 및 현대고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압구정 AMC학원의 김샘 입니다. 현대고 영어에 이어서 현대고에 최적화된 관리학습 내신 시스템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의 개념설명, 기본문제연습, 심화문제연습, 오답노트의 학습과정을 통해서 현대고의 내신수학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예비현대고의 학생들은 이미 고등학교 수(상)과 수(하)를 끝낸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저희는 심화문제풀이과정과 이후 진도과정의 연계를 통하여, 여러분들의 수학실력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수업후, 숙제에 대해서는 수업의 시작시 전시간의 내용을 복습하게 됩니다. 이전시간에 배웠던 내용의 오답노트의 내용을 강조하는 학습법으로 총 5단계의 반복학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현대고의 고득점을 위해서 .. 2018. 12. 4.
[압구정sat, 유학생sat]SAT Reading, SAT writing class SAT를 준비하시는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입니다. 기본기를 착실하게, 꼼꼼하게 다지는 SAT Reading class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65분 안에 6개의 긴 지문을 읽고 52개의 문제를 풀어내야 하기 때문에 문단의 중점 핵심 아이디어를 파악하여 훈련하고 고전, 현대문학, 역사, 과학, 사회 과학 등 다양한 영역을 학습 합니다. reading 섹션의 출제방향은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글 들을 중심으로 지문 풀이하고,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여 강의 합니다 출제 범위는 다양한 배경지식을 토대로 자연과학, 사회과학, 역사학, 문학, 철학, 미학 등 다양한 생활 지문들을 많이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커리큘럼 입니다. 단어는 많은 양을 외울수록 고득점에 가까워.. 2018. 12. 4.
[청담고학원]청담고수학, 청담고내신, 청담고영어 학원 수학내신을 준비하시는 청담고의 학생및 예비청담고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예비청담고의 학생여러분들의 위한 개편된 교과서의 수(상), 수(하), 미적분, 확률통계에 대한 내신 심화 특강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는 각단원의 개념들을 개념 프린트를 기반으로 하여, 1차개념정리를 진행합니다. 이후, 확인학습 문제집을 통하여, 1단계 문제풀이를 진행 합니다. 청담고의 예비신입생 학생들의 수학진도에 맞추어서 내신수학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수업과 관리학습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수(상), 수(하), 미적분, 확률, 통계에 대해서 개념정리와 문제풀이 예상문제학습과 오답노트의 단계를 통해서 학생의 관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과년도 3년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 2018. 1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