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1

청담고 영어, 청담고내신, 청담고내신영어 class, 청담고 학원 청담고의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청담고 내신영어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청담고영어에 있어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의 내신에서 좋은 결과를 보기위해서는 세부적 내용들의 정리 및 암기와 서술형 주관식에서 감점을 당하지 말아야만 합니다. 저희는 청담고 내신영어에 있어서 최선의 결과를 거두실수 있도록 , 청담고의 영어내신에서 5년이상의 지도경력을 갖은 선생님들께서 직강을 진행하십니다. 청담고 내신영어특강의 장점은 월별 강의 계획을 기반으로 하여, 교과서와 부교재 및 기출문제에 대해서 독해파트를 유형별 예상문제를 분류화 하여, 주제찾기, 정오판단문제, 문단 잊기 문제와 문맥파악 문제로 구분을 하여, 유형별 최적화된 접근법과 함께 변형 암기문제를.. 2018. 11. 28.
[압구정영어, 압구정학원]예비고1 방학특강 압구정의 예비고1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비고1로써 영어, 수학, 과학공부에 정성을 다하고 계시는 지요? 압구정 amc의 최샘입니다. 오늘은 1등급을 위한 겨울방학 영어, 수학, 과학 특강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영어와, 수학, 그리고 과학의 심화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합니다. 예비고1을 위해서, 수(상), 수(하)의 기본특강과, 수1, 미적분의 특강과정을 마련해서 진행이 되어 집니다. 수학의 관리학습을 통하여,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압구정고, 현대고, 청담고의 배정학생들을 위한 내신준비과정을 위해서 저희는 어휘학습과 문법과정 그리고 독해과정에 대한 준비 커리큘럼을 마련하였습니다. 예비고1의 경우 과학의 준비는 압구정고, 현대고, 청담고의 배정에 대해서 모두 다른과정으로 준비를.. 2018. 11. 28.
[압구정고영어학원, 현대고영어학원] 압구정고 영어, 현대고 영어 class 압구정고와 현대고의 내신영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점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 니다. 압구정고와 현대고의 내신영어시험의 특성은 두학교 모두 교과서를 중심으로 한 본문암기변형 형의 출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교과서와 부교재의 내용들에서 문법지문을 함께 출제하고 있으 며 객관식문제들의 경우는 보기지문을 주어진 상태에서 문장의 문법적 정오를 맞추는 것이 아닌 문장 내에서의 문법적 오류를 1개에서 5개까지 찾아내야 하는 고난이도 킬러문항이 출제가 되고 있습니다. 압구정고의 영어내신에 대해서는 위에서 보는 것 처럼 압고의 학생들에게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더 중요한 것을 알 수있습니다. 우리 압고의 학생들에게 영어공부의 애로사항이 무 엇인지에 대해서 설문조사를 해보았을때 가장.. 2018. 11. 24.
[ap학원] ap physics, ap chemistry, ap biology class 2018 Winter Intensive [AP/Subject Class] Ap physics, Ap biology, Ap chemistry, Subject physics, Subject biology, Subject chemistry 를 총정리 하려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 study의 amc샘 입니다. 이번 2018 winter vacation을 맞이하여, 저희는 Ap physics, Ap chemistry, Ap biology 과목을총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amc study의 AP과목들과 Subject Physics, Subject biology, Subject chemistry의 과목별 특징은 해당과목들의 7년이상의 강의 경력을 갖춘 강사들의 수업을 통하여,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한다는 점 입니다. 학생여러분들의 수업에 있어서 쉽고 .. 2018. 11. 24.
[압구정어학원, 압구정sat학원] 2018 Winter Intensive [English Class, SAT, SSAT class] 압구정 SAT, 압구정 SSAT전문 amc study 입니다. 겨울방학을 이용한 SAT, SSAT준비를 위한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SAT Reading, SAT Writing 을 학생들의 실력별로 구분하여, 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매일을 수업과 주말의 심화 test를 통하여, 본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SAT경우는 를 학생들의 실력별로 구분을 하여, Reading comprehension과 Verbal, Essay로 구분을 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특히, Verbal의 점수를 좌우하는 어휘력의 경우, amc study의 자랑 영상,어원 인지학습법을 이용하여, 완벽정리를 합니다. 매일,매일의 숙제점검과 그날그날의 신유형 학습을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의 SAT, SSAT에 대한 시험의.. 2018. 11. 23.
[압구정중학원, 압구정수학학원]겨울방학특강 안내 압구정중, 신사중, 청담중, 신동중, 경원중, 신구중학교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내신성적을 향상을 위한 겨울 방학 특강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학 주3일 주5일 특강 class를 통하여, 1학기를 앞서가는 속진 class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중학수학에 근간을 이루는 인수분해와 방정식, 확률, 통계, 기하단원의 연계학습을 통하여, 유기적으로 생각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드립니다. 영어학습의 경우는 어법, 어휘, 독해, 쓰기 말하기가 균형을 이루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교별 빈칸넣기 문제와 어법문제, 어휘능력을 동시에 향상시켜 드립니다. 중등과학의 경우는 주2회 수업을 통하여, 중학물리, 중학화학, 중학지학, 중학생물과정을 특화시.. 2018. 11. 23.
2018 Winter intensive class, SAT , SSAT, Amc10, Algebra, subject math class SIS, KIS, SFS, NLCS, 및 채드윅 국제학교의 학생여러분 및 유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외국인, 유학생 겨울방학 특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오전에 진행되는 SAT class에서는 intensive SAT reading class, SAT Essay class를 진행합니다. SSAT의 점수 향상을 위해서, Reading class와 Essay class, Verbal class를 진행하게 됩니다. algebra1, algebra2, Prealgebra, subject math, precalculus Apcalculus class를 진행합니다. 관리학습과 심화문제 풀이를 통합한 과정으로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책임집니다. amc10, amc12과정을 통합.. 2018. 11. 23.
[유학생 겨울방학특강] Winter Intensive [Math Class], Algebra1, Pre calculus 이제곧 있을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Winter intensive math class를 소개 합니다. 약3주간의 시간을 통하여, 과목별 총정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Pre algebra, Algebra1, SAT math, Precalculus, AP Calculus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해 드립니다.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algebra1, algebra2, amc10, amc12를 침착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업시간과 자습시간을 통하여, 각각의 공부들을 알기 쉽도록 지도해 드립니다. Winter intensive class는 아래의 시간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기초수학공부와 심화수학공부를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학습을 진행해 드립니다. 2018겨울 방학을 알.. 2018. 11. 21.
[압구정초등수학, 압구정 사고력 수학]압구정초등 경시수학, 압구정 사고력 경시, 심화 진도 수학 성대경시와 리라초수학경시, 개성초수학경시등 교내에 있는 수학경시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들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교별 초등수학경시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진도개념과 사고력개념을 동시에 진행해야 합니다. 저희는 학생여러분들에게 문제분석법과 개념학습법을 동시에 진행하고자 합니다. 경시수학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풀이를 하기 위해서는 문제풀이 5단계론을 이해해야 합니다. 1단계 문장별 형태소별 분석을 통해서 문제를 정확하게 이해 합니다. 2단계 문제를 조건과 변수로 구분하여 줍니다. 3단계에서는 조건과 변수가 연계된 개념에 대해서 인지를 하여줍니다. 인지된개념을 기반으로 하여, 4단계 방정식을 형성하여 줍니다. 형성된 방정식을 풀이해보고, 오답노트를 정리해보는 것이 문제풀이 5단계론 입니다. 수학을 수학.. 2018. 11. 21.
[땡스기빙특강Thanks giving class] 유학생 단기방학 특강 안내 Thanks giving class, 땡스기빙데이 단기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저는 압구정 amc study의 영어전문가 최샘 입니다. Sis, Sfs, Kis, 채드윅특강과 Nlcs의 학생들에게 단기방학을 이용하여, 특강을 진행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amc8, amc10, amc12, algebra1, algebra2, math2c, Subject Physics, Subject Biology SSAT intensive class와 SAT intensive class를 진행해 드립니다. 학생들의 10일 전후, 혹은 7일 전후의 시간을 집약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단기간의 학습을 통하여, 결과를 확보할 수 있돌고 압축되어진 강의와 관리학습을 진행해 드립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 10:00 ~.. 2018. 11. 19.
[압구정초등수학, 압구정수학] 압구정사고력수학, 압구정경시수학 class 리라초경시, 개성초경시, 압구정초 수학경시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수학전문가 김샘 입니다. 학교별 수학경시와 성대경시등의 외부 수학경시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진도개념과 연산개념 그리고 심화경시개념이 필요합니다. 경시수학의 이해를 위해서는 경시수학의 기본단계인 5단계 인지구조를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희는 수학문제를 문제인지단계를 통하여, 문장과 형태소 단위로 구분해 줍니다. 2단계에서는 인지되어진 개념을 바탕으로 조건과 변수로 구분을 하여 줍니다. 구분되어진 미지수와 조건을 바탕으로 하여, 3단계에서는 미지수와 조건의 관계를 파악하고 연계된 기본개념을 정리해 줍니다. 4단계에서는 형성되어진 개념과 관계를 바탕으로 하여, 방정식을 형성하여 줍니다. 5단계에서 방정식의 풀이와 오답노트의 확인.. 2018.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