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94

[코딩학원, 아두이노학원] 아두이노센서 30가지, 레고코딩, 마인드스톰, 스크래치 class 아두이노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두이노교육을 담당하게 될 코딩샘 입니다. 아두이노를 통하여, 회로도의 기초를 학습하고 30가지 센서교육을 통하여, C언어의 기초를 함게 학습하도록 합니다. 아두이노를 통하여, 기초코딩교육과 함게 거리측정센서, 밝기측정센서, 온도습도 센서를 통하여 발명과 연계된 창의과학을 함께 공부하게 됩니다. 아두이노의 학습에 있어서, 하드웨어의 구성, 컴퓨터의 배경지식, 프로그램 코드를 함께 학습하게 됩니다. 흥미를 기반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공부하게 됩니다. 코딩소프트웨어 교육에 있어서 학생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amc가 되겠습니다. 이산수학을 통한 영재원 입학시험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 544 5177 / 02 544 5125 2018. 10. 19.
[레고코딩] 마인드스톰 EV3, 소프트웨어 코딩 class 마인드스톰을 통해서, 소프트웨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압구정 코딩샘 입니다. 코딩소프트웨어의 학습에 있어서, 기초부터, 응용 로봇제어까지 학습을 원하는 학생여러분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하여 재미와 공부를 동시에 만족시켜 드립니다. 스크레치와 아두이노, 브레드보드, C언어와의 연계교육을 통하여, 기초에서 회로도 설계까지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이 친숙한 마인드스톰을 통하여, 레고와 전기회로, C언어의 배경시식, 아두이노 센서와의 연계교육을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의 지식구조를 확장시켜 드립니다. 코딩을 공부하는 것을 그동안 두려워 하셨다면, 레고 마인드스톰을 이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생여러분들의 입장에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 2018. 10. 19.
KIS 텀브레이크, KIS단기방학특강, KIS방학특강 class KIS의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KIS단기방학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약 2주간의 텀브레이크를 이용하여, KIS학생여러분들에게 단기방학특강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KIS학생여러분들에게 2주라는 짧은 시간에 대해서 SAT, SSAT, Algebra1, Algebra2 AP Calculus, Amc8, Amc10, Amc12, Physics, Chemistry, Biology, AP history의 수업들을 압축하고, 심도있게 지도해 드리고자 합니다. KIS학생여러분들의 소중한 방학에 대해서 알찬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의 다하고자 합니다. 문의전화: 02 544 5124 / 02 544 5125 감사합니다. 2018. 10. 19.
Nlcs 텀브레이크, Nlcs단기방학 특강, Nlcs방학특강 안내 Nlcs의 학생여러분 그리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NLCS텀브레이크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NLCS에 있는 4번의 단기방학에 대해서 매 텀브레이크 마다 학생여러분들을 위한 맞춤교육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번 Nlcs 텀브레이크를 맞이하여, Toefl, SSAT, SAT, Intensive Reading class, Intensive Essay class Algebra1, Algebra2, Amc8, Amc10, Amc12, Geometry, Wordly wise, Word Smart, Subject Physics, Subject Chemistry, Subject Biology 를 준비하였습니다. NLCS 학생여러분들과 함께하는 amc study가.. 2018.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