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53

SAT Math, Subject math, math2c, algebra1, algebra2 class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SAT MATH를 완벽하게 준비하실 수 있는 강의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SAT MATH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서 Algebra 1,2 와 Geometry 과목을 정리하셔야 고득점 획득이 수월해집니다. 문장을 읽으면서 정리하고 방정식을 만드는 연습을 통해 학생이 직접 수업에 참여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mcstudy의 강사진과 연구진이 준비한 자체교재를 통해 주제별 완벽정리 강의와 학생의 취약한 단원의 문제를 빠짐없이 정리하여 반복적인 리뷰학습을 통해 문제해결의 능력향상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amc의 모든 강의는 소수정예를 원칙으로 1:1 밀착관리로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합니다. 오답노트와 개념정리 노트를 사용하.. 2018. 10. 15.
[압구정sat, sat학원] SAT Writing, SAT Reading class SAT Writing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입니다^^ 오늘은 SAT Writing class에 대해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능력을 키워 독해 능력, 글의 중점 내용을 찾는 강의로 학생 여러분의 첨삭 능력을 끌어올려 문제점을 고쳐 나가실 수 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문법적 오류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다양한 지문과 영어 문법과 어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토대로 문제풀이를 진행합니다. 문법과 어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하기 위해 시제나 가정법과 같은 문법분야를 학습하고 단어선택, 전치사, 숙어 등 어법 분야 정독을 통해 관찰력을 키워드립니다.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틀렸던 문제는 다시 틀리지 않도록 지속적인 오답노트 작성을 통해 관리 해.. 2018. 10. 15.
amc10, amc12, amc8 class amc10, amc12를 준비하는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amc10, amc12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통적인 걱정들은 첫째, 시험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란 다는 점과 둘째, 18번 이후의 문제들이 어려워 졌다는 점 입니다. 18번 이전까지의 유형의 안정화와 경험해보지 못한 신유형의 보편적 접근방법까지 amcstudy가 여러분과 함께 해 드립니다. amc10과 amc12를 준비하시면서 학생들에게 필수적으로 도움이 될 시간의 관리방법과 Quadratic eaqations, Probability, Trigonometry, Logarithm 이라는 학생들의 약점이 될 수 있는 단원들을 강점으로 바꾸어 드립니다. 소위 말하는 800 Pattern에 대해서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 2018.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