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5

청심국제중 대비반, 청심중입학준비반, 청심국제중자소서, 청심국제중면접 class 청심국제중 입학을 준비하시는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킴샘입니다. 오늘은 청심국제중 입학준비반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청심국제중에 입학이 확정되고 나면, 기존의 중학교와는 같으면서 다소 다른 과목들을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청심국제중학교의 커리큘럼은 기존의 교과서와 유사한 교과서 외에 싱가폴수학과 미국수학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추가해서 함께 공부해야 합니다. 해마다 청심국제중학교의 전교등수를 배출해온 amcstudy에서는 학생들에게 청심국제중학교에 대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lgebra1, Geometry, Social Science, US history, Worldy wise, Word smart, English literature 에 대해서 대학교수진급 강사진이 지도를.. 2018. 10. 25.
압구정사고력수학, 압구정초등수학, 사고력수학특강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최샘 입니다. 오늘은 사고력 수학 특강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amc사고력 수학반에서 중점적으로 수학적 직관력을 키우기 위한 수업을 합니다. 수학 문제는 눈만으로 풀 수 없습니다. 손으로 직접 풀이과정을 직접 쓰면서 수학적 아이디어를 그려나 가는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학생들이 풀이과정을 쓰는 연습이 잘 되어 있지 않습니다. amc에서는 수업에서 문제를 풀 때 풀이과정을 쓰는 과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서 수업합니다. 조건들을 꼼꼼히 살펴서 정리하고, 찾은 조건들을 다시 이용해서 조건들을 정리하는 방법, 그림이나 표를 이용해서 흩어진 정보를 도식화하는 과정을 연습합니다. amc만의 교재를 통하여, 조건잡기와 변수잡기, 방정식 세우.. 2018. 10. 25.
[코딩학원,압구정코딩] 스크래치, 아두이노, 마인드스톰 class 컴퓨터 코딩교육이 필수화가 되면서, 소프트웨어에 관심을 갖게 되심 학생여러분및 학부모님 여러분 amc샘 입니다. 오늘은 코딩의 기초교육을 담당할 스크래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C언어나, JAVA, 파이선, 아두이노를 바로 배우기에는 초등학생여러분에게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코딩을 처음배우는 학생들을 위해서 프로워 차트의 논리구조를 배운후, 블록코딩을 통하여, 실제 타이핑없이 코딩에 기초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블럭형 코딩을 처음배우는 학생들을 위해서 아두이노와 로봇교육을 연계하여, 흥미를 유발하면서 쉽고 재미있게 공부를 진행하게 됩니다. 알고리즘 설계의 기초를 배우면서 아두이노를 통한 전자, 전기회로설계의 기초를 함께 공부시켜 드립니다. 스크래치 코딩과 아두이노를 통한 회로 이론, 이산.. 2018. 10. 21.
[코딩학원, 아두이노학원] 아두이노센서 30가지, 레고코딩, 마인드스톰, 스크래치 class 아두이노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두이노교육을 담당하게 될 코딩샘 입니다. 아두이노를 통하여, 회로도의 기초를 학습하고 30가지 센서교육을 통하여, C언어의 기초를 함게 학습하도록 합니다. 아두이노를 통하여, 기초코딩교육과 함게 거리측정센서, 밝기측정센서, 온도습도 센서를 통하여 발명과 연계된 창의과학을 함께 공부하게 됩니다. 아두이노의 학습에 있어서, 하드웨어의 구성, 컴퓨터의 배경지식, 프로그램 코드를 함께 학습하게 됩니다. 흥미를 기반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공부하게 됩니다. 코딩소프트웨어 교육에 있어서 학생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amc가 되겠습니다. 이산수학을 통한 영재원 입학시험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 544 5177 / 02 544 5125 2018. 10. 19.
[레고코딩] 마인드스톰 EV3, 소프트웨어 코딩 class 마인드스톰을 통해서, 소프트웨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압구정 코딩샘 입니다. 코딩소프트웨어의 학습에 있어서, 기초부터, 응용 로봇제어까지 학습을 원하는 학생여러분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하여 재미와 공부를 동시에 만족시켜 드립니다. 스크레치와 아두이노, 브레드보드, C언어와의 연계교육을 통하여, 기초에서 회로도 설계까지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이 친숙한 마인드스톰을 통하여, 레고와 전기회로, C언어의 배경시식, 아두이노 센서와의 연계교육을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의 지식구조를 확장시켜 드립니다. 코딩을 공부하는 것을 그동안 두려워 하셨다면, 레고 마인드스톰을 이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생여러분들의 입장에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 2018. 10. 19.
KIS 텀브레이크, KIS단기방학특강, KIS방학특강 class KIS의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KIS단기방학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약 2주간의 텀브레이크를 이용하여, KIS학생여러분들에게 단기방학특강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KIS학생여러분들에게 2주라는 짧은 시간에 대해서 SAT, SSAT, Algebra1, Algebra2 AP Calculus, Amc8, Amc10, Amc12, Physics, Chemistry, Biology, AP history의 수업들을 압축하고, 심도있게 지도해 드리고자 합니다. KIS학생여러분들의 소중한 방학에 대해서 알찬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의 다하고자 합니다. 문의전화: 02 544 5124 / 02 544 5125 감사합니다. 2018. 10. 19.
Nlcs 텀브레이크, Nlcs단기방학 특강, Nlcs방학특강 안내 Nlcs의 학생여러분 그리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NLCS텀브레이크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NLCS에 있는 4번의 단기방학에 대해서 매 텀브레이크 마다 학생여러분들을 위한 맞춤교육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번 Nlcs 텀브레이크를 맞이하여, Toefl, SSAT, SAT, Intensive Reading class, Intensive Essay class Algebra1, Algebra2, Amc8, Amc10, Amc12, Geometry, Wordly wise, Word Smart, Subject Physics, Subject Chemistry, Subject Biology 를 준비하였습니다. NLCS 학생여러분들과 함께하는 amc study가.. 2018. 10. 19.
amcstudy 연혁 2018. 10. 17.
SAT Math, Subject math, math2c, algebra1, algebra2 class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SAT MATH를 완벽하게 준비하실 수 있는 강의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SAT MATH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서 Algebra 1,2 와 Geometry 과목을 정리하셔야 고득점 획득이 수월해집니다. 문장을 읽으면서 정리하고 방정식을 만드는 연습을 통해 학생이 직접 수업에 참여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mcstudy의 강사진과 연구진이 준비한 자체교재를 통해 주제별 완벽정리 강의와 학생의 취약한 단원의 문제를 빠짐없이 정리하여 반복적인 리뷰학습을 통해 문제해결의 능력향상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amc의 모든 강의는 소수정예를 원칙으로 1:1 밀착관리로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합니다. 오답노트와 개념정리 노트를 사용하.. 2018. 10. 15.
[압구정sat, sat학원] SAT Writing, SAT Reading class SAT Writing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입니다^^ 오늘은 SAT Writing class에 대해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능력을 키워 독해 능력, 글의 중점 내용을 찾는 강의로 학생 여러분의 첨삭 능력을 끌어올려 문제점을 고쳐 나가실 수 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문법적 오류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다양한 지문과 영어 문법과 어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토대로 문제풀이를 진행합니다. 문법과 어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하기 위해 시제나 가정법과 같은 문법분야를 학습하고 단어선택, 전치사, 숙어 등 어법 분야 정독을 통해 관찰력을 키워드립니다.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틀렸던 문제는 다시 틀리지 않도록 지속적인 오답노트 작성을 통해 관리 해.. 2018. 10. 15.
amc10, amc12, amc8 class amc10, amc12를 준비하는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amc10, amc12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통적인 걱정들은 첫째, 시험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란 다는 점과 둘째, 18번 이후의 문제들이 어려워 졌다는 점 입니다. 18번 이전까지의 유형의 안정화와 경험해보지 못한 신유형의 보편적 접근방법까지 amcstudy가 여러분과 함께 해 드립니다. amc10과 amc12를 준비하시면서 학생들에게 필수적으로 도움이 될 시간의 관리방법과 Quadratic eaqations, Probability, Trigonometry, Logarithm 이라는 학생들의 약점이 될 수 있는 단원들을 강점으로 바꾸어 드립니다. 소위 말하는 800 Pattern에 대해서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 2018. 10. 15.
[압구정sat, 압구정유학] SAT Grammar, Sat writing class SAT를 준비하시는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오늘은 효율적인 공부 전략만 있으면 충분히 고득점을 노리실 수 있는 SAT Grammar class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법 파트를 집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강의로 영어 어휘순서 적응하기, 모르는 vocabulary 바로 찾는 습관 갖기, 문법 error type 분류 등 핵심 문법 자료집을 통해 고득점 노하우를 터득하게 됩니다. amc만의 맞춤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숙지해야 하는 기본 문법 개념을 정리하고 sat grammar에 관련된 필수 문법 개념을 심화하여 확실한 실력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기본 문법과 개념을 완벽하게 정리한 후 문법 규칙을 파악하여 문.. 2018.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