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18

[ap학원]AP STATISTICS, ap 통계학 특강반을 안내합니다. AP 과목을 준비하시는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학생 여러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는 AP Statistics 과목을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AP Statistics의 시험시간은 총 3시간으로 객관식 90분 주관식 90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점수비중은 객관식, 주관식 동일하며 객관식 총 40문제, 객관식 총 6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험에 나오는 중요개념에 대한 총 정리 강의를 토대로 시험대비가 충분히 가능하도록 개념리뷰 및 실전 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문제풀이 수업으로 이론과 개념을 확실히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AP Statistics 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낯선 학습 요소들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여 용어정리, 주요개념, 기본공식임기, 계산기사.. 2018. 6. 11.
amc12 class, amc10 class SFS, KIS, SIS, APIS, BCC, CDS, NLCS, 채드윅 및 대원, 청심, 영훈 국제학교, 유학중이신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오늘은 AMC12 과목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AMC12 과목은 American Mathemathics Competitions 12의 약자로 미국 수학 경시입니다. 10학년 이하의 학생들이 응시할 수 있고 고등학교의 전과정 수준의 문제들이 출제됩니다. 또한, SAT 수학의 경우 몇 대학의 경우 분별력을 위해 AMC성적을 요구하기에 대비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외고, 과고, 특목고, 국내외 대학 진학에도 도움이 되는 대비 특강반 입니다. 따라서 미국입시나 국제고, 민사고, 외/과고 등 진학을 위해서는 대비가 꼭 필요합니다. 기본 원리부터 접근공식.. 2018. 6. 11.
유학 컨설팅, 유학 준비생 특강반, 주재원 자녀 준비반을 안내합니다. 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 입니다. 오늘은 유학의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는 유학준비 집중관리 컨설팅 class에 대해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Writing & Essay, Math, History, Science, Listening & Reading Comprehension, Speaking 등 학생에게 맞춘 유학준비 커리큘럼으로 상담 신청부터 입학시험 및 인터뷰, 출국 까지 완벽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구성된 집중관리 컨설팅 class 입니다. 학생에게 맞춘 GPA와 공인성적에 맞춘 학교 선정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지원 전공, 학업을 토대로 학생에게 최적화된 학교를 리서치 하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간결한 이력 조합 및 작성법을 도와드립니다. .. 2018. 6. 11.
[SAT학원] SAT Reading, SAT Writing, SAT Essay class SFS, APIS, BIS, CDS, GSIS, YIS의 학생여러 안녕하십니까? SAT전문가 AMC study의 최샘 입니다. 저희 AMCSTUDY에서 NEW SAT 특강반을 개강합니다. 최신 트렌드, 문제와 관련된 모든 단어들을 엄선하여 문제풀이에 적용합니다.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지문들로 자연스럽게 핵심단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출제 범위에 대한 학습기반을 탄탄히 하고, 다양한 생활 지문들을 많이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강의로 세분화시켜 학생들이 사고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며 미국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인지능력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험에 필요한 단어를 꾸준히, 기본적인 문장구조를 익히고 영어 문장과 문단을 꼼꼼하게 해석하는 과정을 통해 리딩 지문을 완벽하게 정리하는 훈련을 합니다... 2018. 6. 11.
[ap학원]Subject Chemistry, SAT2 chemistry, sat chemistry, ap chemistry class NLCS, SIS, KIS, APIS, CMIS, SFS의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샘 입니다. amcstudy에서 AP Chemistry, Sub Chemistry 수업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amcstudy에서는 AP Chemistry, Sub Chemistry, GPA Chemistry에서 연구 및 강의 경력을 쌓은 실력있는 강사진들이 최적화된 수업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이고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하고 이해하며, 강사와 함꼐 호흡하는 방식으로 능동적이고 깊이있는 강의를 기본으로 합니다.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생 실력에 맞는 맞춤형 강의가 이루어지고 각 단원별 정리와 통합화된 연관성 있는 단원의 문제들을 하나의 줄기로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강의를.. 2018. 6. 11.
귀국학생 특강반, 주재원 특강반, 유학준비 특강 외국인학교 재학생 및 귀국유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귀국학생들을 위한 집중관리 수업반을 개강하여 소개 해드립니다^^ 귀국학생 집중관리 커리큘럼 class는 학교별 맞춤학습과 국내의 영어우수학생, 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과학, 사회, 세계사, 영어소설 수업, 미국 전과목 영어수업을 관리해 드리는 커리큘럼 입니다. SSAT, PSAT, SAT의 시험준비, Grammar 학습과 IBT 토플, Word smart, Essay & Writing을 미국 현지 수업과 동일하게 연계성을 살려 수업합니다. Literature Essay 수업을 통해 본인만의 essay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나가실 수 있고 학생들의 심층 reading & essay & writing 능력의 향상을 위.. 2018. 6. 11.
AP STATISTICS, AP 통계학 특강 [ap학원] amc study를 찾아주시는 학부모님 및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샘 입니다. 오늘은 AP Statistics 과목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AP Statistics 과목은 총3시간의 주어지며 객관식 문제유형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분류되고 주관식 문제의 경우 난이도가 대학 전공과목 수준으로 높습니다. 자료를 분석하여 통계를 설계할 수 있는 응용력을 평가하는 문제가 많아 기초 이론의 이해와 문제를 해석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개념에 대한 리뷰 및 실전 적응력을 향상 시키고 시험에 나오는 중요 개념에 대한 총정리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험에 출제되는 필수 핵심요소를 반영하여 시험이 요구하는 통합적인 사고력 향상과 이론 및 용어들을 반복하여 주요개념, 공식암기, 계산기 사용법 등 학생들의 .. 2018. 6. 11.
유학 준비생 특강반, 주재원 자녀 특강, 유학 컨설팅 class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유학준비를 체계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는 커리큘럼을 소개 해드립니다. Writing & Essay, Math, History, Science, Listening & Reading Comprehension, Speaking를 토대로 유학 준비를 진행하며 상담, 수속 신청부터 입학시험, 인터뷰, 출국 까지 한번에 확실하게 준비하실 수 있는 강의 입니다. 최적의 학교선정 서비스로 학생의 가능성을 토대로 한 수시지원 학교 리스트를 제공하고 학생의 장점만을 살린 최적의 서류 작성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mc의 실력있는 강사진의 첨삭 프로그램으로 진정성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현지 수업을 적응할 수..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