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5

Pre calculus, Math2c, Calculus class안내 Pre calculus Class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2018 Summer intensive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Pre calculus의 목적은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Math2c 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것이고, 2번째는 AP Calculus를 듣기위한 기초과정을 준비하기 위해서 입니다. 저희는 100% 영어수업을 기반으로 하여, 해외의 유수대학을 졸업한 선생님들께서, Pre calculus, Math2c, Algebra1, Alebra2, Geometry의 수업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약 2개월이라는 시간을 통하여, 6월과 7월 그리고 8월이라는 각자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시간을 활용하여, Pre calcul.. 2018. 1. 31.
2018 겨울방학 시간표 2018 겨울방학 시간표 입니다. 2017/2018 겨울방학도 amc학원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2018. 1. 3.
한양대소프트웨어, 한양대정보소프트영재, 한양대 영재원 class 한양대 소프트웨어 영재원을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한양대학교 소프트웨어 영재원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2017년 4월5월에 있었던 1차모집에서 저희는 이미 3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이후 11월에 있었던 2차 모집 시험에 대해서도 바뀐 유형에 적응한 amc학원에서는 역시 3명을 최종면접에 합격시켰습니다. 2차 시험부터는 수학 적성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양대 소프트웨어 영재원의 합격을 위해서는 수학공부, 이산수학공부, 논리적 사고력의 필요성 그리고, 짜임새 있는 자소서와 관련 교수님 앞에서의 심층면접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그동안 있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의 결과를 위해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문의전화.. 2018. 1. 3.
청담고 영어, 청담고 내신, 청담고 내신영어 class 청담고의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청담고 영어내신 대비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청담고의 내신성적을 확실하게 받기 위해서는 교과서의 분석과 프린트물의 분석 그리고 3개년의 과년도 문제분석이 매우 중요합니다. 청담고 영어 성적에서 핵심이 되는 문장완성형 문제를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청담고 내신영어의 관건은 어떻게 하면 문장완성형 문제와 서술형 문제에서 감점없이 점수를 획득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저희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학생여러분들의 영어성적을 향상시킨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담당 선생님들은 중간, 기말, 수능 시험별 학습계획서와 강의 계획을 기반으로 하여, 내신 및 수능 연계 핵심어법 학습과, 서술형 문제대비 필수 암기 문장을 .. 2018. 1. 3.
초등문법, 초등작문, 초등영어, 문법writing수업, 국제중 대비반 문법과 Essay를 함께 공부해야 하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영작문과 문법을 동시에 학습하는 class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최근들어서, 학부모님들께서 걱정하시는 내용은 문법과 단어 독해가 되는데, 우리아이는 효율적인 문장쓰기와 영어토론이 잘되지 않는 다는 점 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영어문장쓰기가 문법학습이후, 습관으로 발현될수 있는 class를 기획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영어문장을 자유롭게 쓰기위해서는 약 5000문장의 구조와 문법이 체계화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의 영어 class에 IT를 이용한 확인 학습시스템을 통하여, 그날배운 문법의 내용이 대소문자와 시제일치 수일치 및 사소한 문법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문장을 작성할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였.. 2018.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