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48

압구정고, 현대고 수학특강 안내[4+1 관리학습 class] 안녕하세요, 고등학생 여러분.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AMC학원의 고등수학 특강 4+1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날 배운 내용에 대한 통합적인 이해를 위해 저희 학원에서 전략적으로 세운 것이 4+1프로그램입니다. 즉 개념학습 후에 배운 내용에 대한 30분의 테스트를 통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모르는 내용을 구분하고 그 과정에서 생기는 질문에 대한 개인별 질의응답시간을 30분 갖습니다. 그 후 다시 테스트를 시행하고 아직도 풀리지 않는 부분이나 새로 생긴 의문점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이렇게 4시간의 이론과 테스트, 그리고 질의응답 총 4시간이 지나고 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4+1, 즉 4시간에 대한 내용을 본인의 것으로 소화시키는 1시간을 마무리로 가집니다.. 2017. 8. 20.
AP English Language 특강반, AP English 대비반, AP 특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BCC, CDS, NLCS, SIS, APIS, SFS, KIS 및 대원, 청심, 영훈 국제중, 국제고 그리고 유학중인 유학생 및 학부모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2017년도 English Language Class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 AMC에서 AP English Language 특강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인원만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기 때문에 정원이 차면 학원에 전화를 주신 뒤 추가개강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유명 AP English Language 전문 강사님을 어렵게 모셔온만큼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AMCstudy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공부하며 주장을 폭넓은 문장구조를 사용하여 자신이 글에 인용할 수 있도록 연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017. 8. 17.
AP English Language 특강반, AP English, AP English Language 대비반, 미국 대학 입시 준비반 개강 알려드립니다. SFS, SIS, NLCS, KIS, CMIS, EAGLEBROOK, 채드윅 및 청심, 대원, 영훈국제학교 학생 및 학부모님들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2017년도 AP English Language test를 대비하기 위해 AMC가 강좌하나를 개설하였습니다. AP란, Advanced Placement로서 대학과목 선이수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학 위원회 주관으로 시행되며, 20여개의 과목들에 대한 36개 이상의 대학 수준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코스가 끝나면 AP 시험을 치룰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 AP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경우에는 대학 진학 때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AP English의 경우에는 입학시 영어시험이 면제되는 이점도 존재합.. 2017. 8. 17.
SAT SUBJECT 특강반, 2017 SAT Subject 대비반, SAT 종합대비반 안내드립니다. 대원외고, Phillips Exeter Academy, Putney School, Church Farm School, Episcopal High School, St. Paul's School, 청심국제중, 대원외고의 학생들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2017년도 SAT Subject과목을 준비하기 위해 특강반이 개설되었습니다. SAT Subject는 2017년도에는 10월, 11월, 12월 매달 치뤄집니다. 그러나 매달 전 과목을 응시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각 달에는 정해진 과목만 치뤄지기 때문에, 본인이 응시하고싶은 과목을 미리 정하고 그 스케쥴에 맞춰 목표를 세우고 공부하여야 합니다. 이렇듯 시험을 자주 응시할 수 없다보니, SAT Subject는 한번 또는 최소 두번의 실전시험에.. 2017. 8. 17.
SAT SUBJECT, SAT Subject 대비반, Subject 특강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심 국제중, 영훈 국제중, 국제고, 대원외고, KIS, BCC, CDS, NLCS, SIS, APIS, SFS 그리고 유학중인 유학생 학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SAT Subject 강좌 개설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7년도 SAT Subject 강좌가 개설되었습니다. 남은 2017년도 SAT subject 일정은 10월 7일 literature/ USH/ Math 1&2/ Bio/ Chem/ Phy 등 기본교과, 11월 4일 기본교과와 듣기평가를 포함한 외국어교과, 12월 2일 기본교과를 포함한 World History/Latin, 5월 5일 기본교과, 6월 2일 기본교과와 World History/ German/ Morden Hebrew/ Italian/.. 2017. 8. 16.
SAT ESSAY, 에세이 특강반, SAT 에세이 대비반, Essay 논술반 안내드립니다. 전국의 SAT Essay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 학부모님들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Essay 실력을 끌어올려드리기 위해 AMCstudy가 SAT Essay 특강반을 개설하였습니다. SAT는 현재 Essay가 선택과목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Essay 수업이 필요한지 수업을 듣기전에 체크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경쟁률이 높은 유명 학교일 경우에는 대부분 Essay를 필수로 제출하여야 하며, 전공에 따라서 Essay를 제출하여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AMCstudy의 Essay 수업은 학생의 전반적인 논리력과 영어작문실력을 상승시켜드리기 때문에 Essay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학생들도 향후 학교에 입학한 이후 수업을 원활하게 따라가기 위해서 미리 Essay 수업으로 기본을 다지는 경.. 2017. 8. 16.
SAT ESSAY. 에세이 논술반, SAT 에세이 특강반 모집 안내드립니다. SAT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계시는 학생 여러분들, 학부모님들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NEW SAT가 실시된 이후, Essay가 선택과목이 되었다는 점에 많은 학생들이 당황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Essay 수업을 듣기 전에, 학생 여러분들은 본인이 지망하는 대학교가 Essay를 요구하는지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경쟁률이 높은 우수한 대학이나 언어관련 전공 등에 지원하시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Essay를 주로 요구하기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Essay를 작성하는 연습을 통해 작문실력이 향상되고 향후 깊이있는 에세이를 작성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근본적인 영어실력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이 수강하는 것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Essay를 작성할 때에는 4가지가 꼭 .. 2017. 8. 16.
SAT Reading&Writing 대비반, SAT 영어 독해&쓰기 부문 특강반 안내드립니다. 전국의 SAT를 준비하시고 계시는 학생 및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AMCstudy에서 2017년도 SAT 시험을 대비한 SAT Reading&Writing 특강반을 개설하였습니다! 새 SAT 제도로 변화한 2년동안 SAT 시험을 분석한 결과, SAT시험은 다소 예전에 비해 쉬워졌습니다. 국내 학생들이 많이 어려워했던 Essay가 선택과목으로 변경되어 부담감이 크게 줄었으며 난이도가 높은 단어 대신 학교나 직장에서 많이 이용되는 단어가 시험문제로 출제되어 그러한 단어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뜻 중에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를 주로 묻게 됩니다. 새로워진 New SAT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적절한 커리큘럼이 필요합니다. AMCstudy에서는 SAT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 2017. 8. 16.
SAT Reading&Writing 특강반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국의 SAT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학부모님들 안녕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SAT 중 Reading & Writing Class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7년도 SAT는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9월 제외) 시험이 있습니다. 10월, 11월 수시모집에 응시하고자 하는 학생은 이번 8월 시험까지 허용이 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8월 시험을 응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amcstudy에서 특강반을 통해 단기간에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여 드리겠습니다. SAT를 응시하기 위해서는 SAT에 맞는 어휘를 먼저 마스터하여야 합니다. SAT 핵심 단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해 드리기 위하여, amc는 자체제작한 교재와 커리큘럼을 통해 짧은 시간에 많은단어를 숙지하실.. 2017. 8. 16.
[신구초등학교] 수학경시특강반, 사고력 수학, 창의력 수학, 경시수학대비반 신구초등학교 학생여러분,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수학에 관심이 많은 신구초등학교 학생들이 수학경시대비반에 관하여 많은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그러한 요청에 발맞추어 저희 amc학원이 신구초등학교 수학경시특강반을 개설하였습니다! amc는 성대경시, 한국 수학 올림피아드 등 전국 유명 수학 경시대회에서 좋은 입상을 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선의 방법을 제공해드리고자합니다. amc학원의 많은 연구진들과 강사진들의 노력이 집대성된 amc만의 교육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더불어 다양한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해드리겠습니다.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들은 학교 수학 수업의 방식과 수준이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많은 학생들을 대상.. 2017. 8. 11.
AP학원, Ap Computer Science, AP Cs class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입니다. AP Computer Science 수업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AP Computer Science 수업은 대학교 1학기 과정에서 등장하는 Java 프로그램을 디자인하고 분석 및 문서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중점을 둔 시험으로 섹션1(객관식)과 섹션2(주관식)로 나뉘어서 각 1시간 30분씩, 총 3시간동안 시험을 시행합니다. 섹션1은 객관식으로 1시간 30분 동안 40문제를 푸는 것으로 다루는 범위도 프로그래밍 기초, object-oriented programming, recursion,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분석 및 사용 등, 광범위한 분야를 다루고 있어 시간이 촉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아는 것이 중요하며 꼼꼼한 기본 개념 학습을.. 2017. 8. 10.
오산고수학, 오산고학원, 오산고내신학원 오산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이번에 2017AMC가 새로 오산고등학교만의 수학내신특강반을 만들었습니다. AMCstudy에는 내신 1등급을 향한 로열로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amc에서 앞으로 진행하게될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율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전문가의 2017년도 최신 공부법은 '매일 공부법'입니다. 절대적인 시간 부족때문에 허덕이는 학생들에게 가장 짧은 시간에 좋은 효율을 선사하기 위하여 amc는 하루에 1섹션, 20분씩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이 강의는 강의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수업이 끝난 바로 그 자리에서 문제를 풀고 피드백을 하며 익히고, 수학 내신 1등급 선배님들의 오답노트와 실력점검문제를 이용해 본인이 모호했던 부분을 완벽하게.. 2017.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