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47

[신동중학교] 2017 여름 방학 특강 안내 안녕하세요. 신동중학교 학생 여러분 그리고 학부모 여러분, AMC샘입니다. 오늘은 신동중학교 영어 내신특강반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저희 AMCstudy만의 내신 1등급 전략은 먼저 신동중학교 만의, 그리고 학생 수준에 맞춘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에 있습니다. 내신 수행평가를 먼저 철저하게 분석하여 문제의 개념을 잡고 유형들을 반복, 심화시키면서 더불어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 학습을 형성시킴으로 학생들의 학습의 기본기를 잡아드립니다. 다년간의 기출을 토대로 분석된 신동중학교의 출제 범위와 유형을 먼저 분석하고 학생들이 기본적인 개념을 숙지한 후 출제 문제에 대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본문을 기반으로 문법 및 문장 숙지를 통해 서술형 문제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대비해 드립니다. 이는 서술형 주관식의 비.. 2017. 5. 30.
AP학원! AP Computer Science학원! Ap Computer Science class AP Computer Science를 준비하시는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AP Computer Science 수업 개설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AP Computer Science란 말그대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디자인하고 문제를 푸는 것을 중점으로 Java 컴퓨터 랭귀지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디자인과 분석, 알고리즘 개발, 데이터 구조 개발과 사용에 대한 공부가 필요합니다. 총 섹션1과 2로 나뉘며 1은 multiple choice로 총 40문제를 1시간 30분동안 풀어야 하는 것으로 프로그래밍 기초, 디자인, 알고리즘 개발과 문제해결, 데이터 구조 개발 및 분석 등 광범위한 범위를 기반으로 질문들이 주어집니다. 섹션2는 Free-response로 질문 4개를.. 2017. 5. 28.
Ap Computer Science, Ap computer, AP CS class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입니다. 오늘은 여름방학 맞이 AP Computer Science 개설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P Computer Science란 대학에서 1학기 과정에서 등장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기본을 다루는 것으로 두 섹션으로 나뉘며 둘다 학생들이 디자인과 실행을 통한 문제해결, 분석 및 문서화할 수 있는 능력을 보며 Java programming, 프로그래밍 방법론, 알고리즘, 데이터 구조 및 추상화도를 다룹니다. 섹션1은 다중선택형으로 40문제를 1시간 30분동안 풀어내는 과정입니다. 총 시험 점수의 50%를 차지하며 프로그래밍 기초, 디자인, 알고리즘 구조 및 문제해결 등을 다룹니다. 섹션2에서는 Free-response로 주관식이며 확장된 추론과 문제해결능력을 테스트.. 2017. 5. 28.
SAT, ACT, AMC8, AMC10, AMC12 MATH class 시간표 입니다. math2c, Pre algebra, Geometry, algebra1, algebra2, Pre Calculus, AP Calculus 의 시간표 입니다. AMC8, AMC10, AMC12, SAT math, ACT math 시간표 입니다. NEW SAT Reading, Writing class 시간표 입니다. EnglishA, Reading Essay, Wordsmart, WordlyWise class입니다. Subject Biology/AP Biology/ Subject Chemistry/ AP Chemistry/ Subject Physics / AP Physics AP Computer science class입니다. Andrea's vocab, SAT E/W class 입니다. 자세한 수업의 OP.. 2017. 5. 19.
AP Calculus!, Pre calculus!, AP Calculus ab, bc 수업은 이렇게! BCC, CDS, GSIS, KIS, YISS, 민사고, 서울과학고, 경기과학고, 한성과학고 학생들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 최샘 입니다. 다들 잘지내고 계시는 지요?? AP Calculus이야기 입니다.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AP-Calculus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여름집중수업을 개강합니다. AMCstudy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완벽하고 철두철미한 문제유형 분석과 분류를 통해 학생들이 어려워하거나 개개인이 힘들어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탄탄한 정리와 해설이 함께하는 맞춤형 강의입니다. 각 단원별로 개념정리와 단계별 문제 적용을 통해 어려워하는 부분을 전문가의 실력점검과 개념정립 및 문제 훈련을 통해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저희원의 강의는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2017. 5. 19.
SAT시험 ! sat학원 가서 야무지게 준비!(압구정SAT)학원 준비는 이렇게 SFS, KIS, NLCS, BCC, BIS, CBIS, APIS, SIS, Phillips Exeter, Ashevile, Chadwick, Choate의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대비는 모두 잘 되어가고 있나요? 저희 AMCstudy에서 여름방학 집중특강으로 준비한 개강 시간표를 소개합니다. 저희 amcstudy는 오랫동안 노하우를 가진 강사진과 연구진들이 고안한 맟춤 커리큘럼을 통해 여름방학동안 학생들이 염려없이 충분히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다양한 수업 개설은 물론이며 각 과목의 세분화를 통해 개인의 수준과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방학이라는 제한된 시간 내에 저희 연구진의 상탐을 통해 체계적인 방학 수업 구성으.. 2017. 5. 19.
SAT학원! Word, sat word, Word Smart class를 모집합니다.[word smart, word smart junior, wordly wise, new sat word class] 용인외고,한영외고, 명덕외고, 대원외고, 이화외고, 대일외고 그 외 외국어 고등학교의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 샘 입니다. 오늘은 외고 입학생들을 위한 Word Smart 특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외고 입학생을 위한 Word Smart 2달 완성반은 amcstudy만의 노하우가 담긴 curriculum에 따라 외고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단어학습을 진행하는 class 입니다. Word Smart 1,2와 어원 학습 부교재, 온라인 학습 app등 다양한 형태로 효율적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약 2000개의 SAT 빈출 어휘를 완전히 master하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SAT CR은 미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Reading te.. 2017. 5. 19.
Math2c학원,SAT학원, class Sat math level2, Subject math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Pre calculus,#AP Calculus,#Algebra1,#Algebra2 class] BCC, CDS, NLCS, SIS, APIS, SFS, KIS 및 대원, 청심, 영훈 국제중, 국제고 그리고 유학중인 유학생 여러분. 안냥하십니까?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Math2C 2016년도 시험 대비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어머님들의 요구사항은 단순한 고득점이 아닌, 실수의 방지를 통한 800만점을 지향하고 계십니다. 적어도 2번이상의 시험을 통하여, 꼭 800점의 점수를 얻어야 하는 학생여러분들은 amcstudy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amcstudy에서는 학생여러분들이 실수하기 쉬운 단원인 Three-Dimensional Geometry, Coordinate Geometry, Statistics, Basic Trigonometry는 물론 Math2c에서 더.. 2017. 5. 19.
SAT학원! 강남sat학원! (압구정sat학원!) NEW SAT Evidence reading class [new sat reading, new sat writing, new sat 학원, new sat essay] 안녕하십니까? SIS, KIS, SFS, APIS, NLCS, 용인외고, 민사고, 대원외고, 청심중,등 국제학교 및 유학생 여러분. amc샘 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NEW SAT Essay & Writing class 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amcstudy의 international Essay & Writing Class는 변화한 NEW SAT의 유형에 맞추어 M~H level까지 학생들의 학습 level을 측정하여 소수정예의 반으로 나누어 수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Level test를 통하여 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최적화된 Class에서 수업하는 환경을 만들어 드리며, 단기간에 학생이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도하고 있습니다. NEW SAT .. 2017. 5. 19.
청담중학원 청담중속진수학, 청담중심화수학에 대한 종합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청담중학교 학생여러분 및 학부모여러분 amc학원의 amc샘 입니다. 오늘은 청담중학교 내신수학 및 속진수학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AMC학원은 청담중학교 학생 여러분께 개념수학과 속진수학, 심화수학 그리고 내신기간에는 내신수학을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학생들마다 다소 진도가 다를수 있기에 학생여러분들의 진도에 맞추어서, 세심하고 꼼꼼한 개념설명과 그날 그날의 확인문제를 통하여 학생여러분들에게 수학적 개념을 각인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연습되어진 문제들은 매월 2권을 오답노트를 통하여 꼼꼼하게 관리학습 됩니다. 학생여러분들이 틀리거나 실수하는 문제들은 과목별 학년별 선생님들께서 원인파악과 해결책을 꼼꼼하게 제시하며 체계적인 관리학습까지 책임져 주십니다. 수학학.. 2017. 5. 19.
강남SAT학원, SAT학원, 압구정sat학원 new sat writing, new sat essay classs를 안내합니다.[new sat math NLCS, KIS, SFS, SIS, APIS,CBIS, BIS, BCC, CHADWICK, DALTON, EAGLEBROOK, PHILIPS EXETER, CONCORD, CHOATE 및 청심국제중, 대원외고 학교의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study의 amc샘 입니다. 2016년 amcstudy의 여름방학 특강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New SAT MATH class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새로 바뀐 New SAT math에 대해서 고득점을 맞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NEW SAT math의 특징은 , Old SAT math 와 비교하여, 난이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고득점을 노리시는 학생분들은 기존대비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는 문제들이 증.. 2017. 5. 19.
청담중영어, 청담중내신영어, 청담중내신수학, 청담중수학 내신 class 청담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amc학원의 amc샘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여름과 함께 기말고사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7학년도 1학기의 마지막 시험인 기말고사에서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한 청담중 영어내신반 개설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자율고, 자사고, 외고, 국제고, 민사고, 과학고 등의 고등학교 입시에서 학생부 내신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내신 시험의 난이도와 학생들의 대비도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신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상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저희 amc학원은 최신 3개년 이상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청담중학교의 평가 목표와 시험 유형을 파악하고 학생들에게 학습의 방향성을 지도합니다. 또한 각 학생들에게 맞는 교재를 .. 2017. 5. 19.